즐겨찾기 설정

전술 펌) 인버티드 윙어 vs 인사이드 포워드 (번역 사용)

https://www.footballmanager.com/the-byline/look-inverted-winger-wednesday-wisdom

 

귀도 메리 는 새로 도입 된 인버 티드 윙어를 분석하여 FM20의 다른 유형의 광부와 그 역할이 어떻게 다른지 살펴 보았습니다. 

인버 티드 윙어 살펴보기 |  수요일 지혜

90 년대 초 어느 시점에 축구를보기 시작했을 때, 대부분의 팀은 많은 윙어를 사용했습니다. 뛰어난 수비수를 가진 빠른 드리 블러. 

요즘에는 세계 최고의 엘리트 클럽에서 이와 같은 선수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현대 게임에서는 측면을 허물고 십자가를 넣는 것이 윙백 또는 풀백의 작업입니다. 전통적인 윙어는 안쪽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이러한 내부 전달은 처음에 4-2-3-1 포메이션 내에서 등장하고 발전했지만, 팀과 팀의 구성에 따라 다른 역할을합니다. 

이전 버전의 게임에서, 이러한 포메이션을 위해 자신의 무기고에서 관리자가 유일하게 전술 한 옵션은 내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요즘 우리는 내부 전방 및 역 윙어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내부 전달의 주요 임무는 속도와 기술을 사용하여 사람을 잡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입니다.

Football Manager의 이전 반복에서는 이러한 정확한 목적으로 Inside Forward 역할을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Football Manager 경기 엔진이 상상 한 Inside Forwards의 실제 사례는 Arjen Robben, Thierry Henry와 같은 선수 또는 Serge Gnabry 및 David Neres와 같은 동시대 선수입니다.

이 선수들의 연주 스타일은 직접적입니다. 일단 공에 들어가면 기술과 드리블링을 가속 및 좋은 의사 결정과 결합하여 상대방을 지나쳐 목표를 달성하거나 패스를 찾습니다. 이 스타일의 플레이는 내부를 운전하지만 슈팅 대신 스루 볼이나 크로스를 선택하는 다른 실제 Inside Forward의 스타일과 완전히 일치하지는 않았습니다.

이전 버전의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덜 교차하도록 지시 한 하드 코딩 된 동작을 포함하여 이러한 플레이어를 Inside Forwards로 만들거나 더 적은 교차로 더 적은 샷을 취하지 만 더 많은 샷을 가져가는 것을 수락하면서 고급 플레이 메이커로 전환했습니다. 지나가는 위험. FM20은 또 다른 옵션 인 인버 티드 윙어를 제공합니다.

그렇다면이 역할은 어떻게 관리자에게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합니까? 경기 중에 각 역할이 플레이어가해야 할 일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선이 흐려졌습니다. 그들이해야 할 일을보기 위해 하드 코딩 된 명령어를 볼 수 있습니다. Inside Forward, Advanced Playmaker 및 Inverted Winger 역할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고급 플레이 메이커는 측면에서 필드에있을 때 주로 미드 필더로 더 넓은 위치에 배치됩니다. 그는 미드 필더로서 공간을 찾고 자신과 팀원, 특히 라인 사이의 공간을 찾고자하는 기회를 찾습니다. 플레이어는 아주 좁게 작동하지만 팀이 공이 없으면 방어 적으로 역 추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고급 Playmaker Football Manager

우리는 고급 플레이 메이커를 내부에서 앞으로 앞으로 비교할 때, 후자가 박스쪽으로 더 많은 움직임을 제공하고, 페널티 영역에 더 많이 침투하고 다른 공격 기술을 제공한다는 것을 즉시 알 수 있습니다.

 

FM20 지원 내부

2

 

하드 코딩 된 동작을 살펴볼 때 이치에 맞습니다. 인사이드 포워드는 더 공격적입니다. 그들은 야당 방어의 중심에서 운전하여 더 넓은 위치에서 내부를 자르기를 원합니다. 스루 볼을 통해 팀원에게 기회를 창출하는 대신 목표를 스스로 시도하고 득점 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그렇다고 맹목적으로 총을 쏘고 좋은 위치에있는 팀원들을 무시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공격하는 플레이어로 설정되면 목표를 달성 할 가능성이 더 높지만 지원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내부 전달은 목표에서 더 멀리 떨어져있어 공간에서 팀원을 찾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내부 운동

이것은 우리를 거꾸로 한 윙어에게 가져옵니다. 게임 내 설명에 따르면 그는 "풀백을 쌓을 수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후퇴하는 수비수에게 과부하를 가하기 위해 공격하는 제 3의 내부를 자주 자르는 것을 목표로한다"고 밝혔다.

 

거꾸로 된 윙어

2

 

하드 코딩 된 동작은 위에서 언급 한 다른 역할과 비교할 때 덜 자주 교차하거나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도록 지시받지 않기 때문에 위에서 언급 한 다른 역할과 다릅니다. 그들은 더 보수적 인 버전의 인사이드 포워드 또는 더 정확하게는 인사이드 포워드와 고급 플레이 메이커의 조합을 제공합니다.

인버 티드 윙어의 움직임은 인사이드 포워드의 움직임과 비교하여 약간 더 측면입니다. 인버 티드 윙어가 중앙으로 이동하여 넓은 위치에서 내부를 자릅니다. 그는 총을 쏘지 않고 종종 페널티 지역 내에 위치하기 전에 패스를합니다. 

 

거꾸로 된 윙어 운동

우리는 거꾸로 된 윙어의 열지 도와 통과 점을 살펴보면이 움직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패스를 받기 위해 안으로 들어 와서 중앙 수비수와 풀백 사이로 들어갑니다.

 

열지도

 

크롬통해서 번역기 돌린거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댓글 5

best 샘이깊은물 2020.02.08. 01:33
갓크롬 ㅋㅋㅋㅋㅋㅋ
거의 위화감 없는데
광부랑 야당방어는 좀 웃겼음
양질의 칼럼 번역 ㄱㅅㄱㅅ
best 이스타 작성자 2020.02.11. 01:14
네넵

손흥민이나 살라 같은 세컨 스트라이커 비슷한역할인 윙어는 인사이드포워드

아자르같이 플메형 드리블러는 인버티드 정도로 규정하면 편할듯..
best 샘이깊은물 2020.02.08. 01:33
갓크롬 ㅋㅋㅋㅋㅋㅋ
거의 위화감 없는데
광부랑 야당방어는 좀 웃겼음
양질의 칼럼 번역 ㄱㅅㄱㅅ
댓글
백태클 2020.02.11. 01:10
인포는 박스 안쪽에, 인버는 박스 바깥쪽에서 조금 더 영향력을 발휘하는거네요
댓글
best 이스타 작성자 2020.02.11. 01:14
 백태클
네넵

손흥민이나 살라 같은 세컨 스트라이커 비슷한역할인 윙어는 인사이드포워드

아자르같이 플메형 드리블러는 인버티드 정도로 규정하면 편할듯..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사항 FM 게시판의 질문과 답변 (총 정리중) 5 도그차차 7506 16
공지사항 FM2021 플레이팁 게시판 공지사항 세이버 2280 2
공지사항 플레이팁 게시판 탭 이용 가이드 7 HotsiX 1122 3
FMRTE
이미지
남극고양이 514 0
초보자가이드
기본
죽은토끼 1725 7
내장에디터
이미지
제임스윌슨 3223 8
그래픽 관련
이미지
제임스윌슨 1216 5
공지사항
기본
세이버 780 8
FMRTE
기본
Oshea 2106 8
초보자가이드
기본
죽은토끼 2477 9
FMRTE
이미지
남극고양이 1931 5
FMRTE
이미지
남극고양이 1911 3
소소한 팁
이미지
제임스윌슨 6035 18
영입/계약
이미지
tenchu 9474 9
내장에디터
이미지
미늘요리 720 9
초보자가이드
기본
비열한유니콘 1966 7
내장에디터
이미지
미늘요리 1141 16
영입/계약
기본
헤르타 2030 12
훈련/선수 관리
이미지
조는냥이 3082 5
훈련/선수 관리
이미지
조는냥이 1874 5
초보자가이드
기본
감자2 2056 13
소소한 팁
파일
뿅팡이y 1373 5
소소한 팁
기본
뿅팡이y 4833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