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설정

공지 정치 사회 갤러리 공지사항 (2024.02.14. Ver.)

안녕하십니까, 정치/사회 갤러리 관리자 Hi_Mr.Hell_Joseon (이하 '헬조선')입니다.

 

처음 게시판을 방문하신 분들을 위해 갤러리 운영 기본 수칙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부디 공지사항을 확인하시어 운영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라며,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편하게 물어보시면

 

대답할 수 있는 한도 내에서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1. 플레이어스 정치/사회 갤러리는 플레이어스 공통관리 규정을 준수합니다.

 

전체적인 운영 방침입니다. (2016.12.17.)
https://www.flayus.com/notice/33348

 

타 사이트와의 문제 및 젠더 갈등 (2021.01.13.)
https://www.flayus.com/71265576

 

2. 해당 갤러리는 정치/사회에 대한 주제를 다루는 갤러입니다.

  - 정치적인 유머나 사회 문제가 될 법한 이슈들은 타 갤러리와 직접적인 연관이 없다면 정치/사회 갤러리에서 다뤄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 유머/상식 갤러리에서는 정치적, 사회적 이슈에 대해 강하게 통제하고 있으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광고성 게시물에 대한 업로드를 금지합니다.

 

4.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게시물은 법적인 문제가 생길 수가 있으니 글 작성 전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허락되지 않은 사진, 신문기사, 동영상 등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게시물에 특히 주의바랍니다.

  - 링크(URL주소)를 줄여서 작성 할 경우 바로 삭제처리합니다. (이유 : 랜섬웨어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함)
  - 원래 상태 그대로의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사생활 침해나 명예훼손등 타인의 권리가 침해되었을 경우 침해자가 삭제를 요청시 삭제가 가능합니다.

  - 법적 분쟁이 발생할 시 플레이어스 및 관리자들은 피고소인의 인생을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5. 성인 콘텐츠의 작성을 금지합니다.

  - 이를 통해 발생하는 통신매체이용음란죄 고발을 당하실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 형사고발이 발생할 시 플레이어스 관리자들은 이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입니다.

  - 약후방 등의 경우, 강력 제재는 아니지만, 역시 주의해주시길 권장합니다.

 

6. 논란의 소지가 있거나 확인되지 않은 사실 등을 담고 있는 글은 삭제 및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7. 과도한 욕설 및 인신공격은 일체 금지하며 필요시 무통보 삭제 혹은 기타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8. 패드립 및 멸칭 등은 무통보 삭제 혹은 순화한 내용으로 변경하거나 삭제 혹은 기타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9. 타 사이트 및 커뮤니티, 그리고 타 갤러리와 분쟁이 생길 수 있는 일은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 갤러리 별로 문화와 성격 등이 다르기 때문에 정치/사회 갤러리에서 허용된 행동들이 타 갤러리에선 금지행위 일 수 있습니다.

  - 타 갤러리에서 발생한 분쟁을 정치/사회 갤러리로 끌고 오지 말아주십시오.

  - 타 사이트, 커뮤니티와 관련된 일은 기존 정치/사회 갤러리 이용자들의 투표를 통해 관리자들의 재량껏 해결하기로 합의했습니다.

 

10. 플레이어스 공통 관리 규정 이외에 정치/사회 갤러리 자체 처분 규정이 존재합니다.

  - 갤러리 탭 사용시 규정을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밴 조치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 갤러리 성향상 이념 및 사회문제에 대한 논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토론은 언제든 권장합니다.

  - 무지성, 무차별 논란이 발생할 경우 강력한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타인을 존중하지 않거나, 단순 워딩으로만 존중한다고 표현하고 실제로는 존중하지 않을 경우, 제재조치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건전한 토론을 지향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두환, 위안부 문제 등 역사적으로 민감한 부분들은 전체관리자들에 의해 갤러리 관리자를 통하지 않고 즉결 통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점 명심해주시기 바랍니다.

 

11. 갤러리 이용시 타인을 존중하는 태도를 부탁드립니다.

  - 만약 표현으로만 존중한다고 하고 실제로는 무시한다거나 혹은 논점일탈 등의 행위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해서 관리자는 간섭하고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들을 비하하는 표현, 비방하는 표현, 지역드립, 패드립, 나치드립은 명백하게 상대를 존중하지 않는 태도입니다.

  - 이에 대해 경고를 받은 후에도 변화가 없거나 불복한다면 추가 제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2. 정치/사회 갤러리 관리자들을 분리하기를 사용했을 시 정치/사회 갤러리 정지 대상이 됩니다.

  - 게시판 관리자가 이용자들을 분리하기 한 것은 관리자들의 책임입니다.

  - 이용자들이 관리자들을 분리하기 한 것은 갤러리 관리 규정과 수칙을 거부한 것으로 간주해 갤러리 밴을 할 수 있습니다.

  - 타 갤러리에서 분쟁이 발생한 일이더라도 정사갤에서 이와 같은 분리하기가 발생한다면 관리자 우선주의를 적용할 방침입니다.

  - 근거: https://www.flayus.com/99104725

  - 관리자끼리의 상호 분리하기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 적법하지 않은 절차로 판단해 전체관리자로 추천할 수도 있습니다.

 

13. 특정 청원에 대한 화력 및 좌표 요청을 금지합니다.

  - 플레이어스는 특정 정치 세력과 아무런 연관이 없습니다.

  - 여론 선동이나 정치적 행동과 연관이 지어질 수 있는 행위에 대해서 사전에 방지하고자 하는 규정입니다.

  - 개인의 자발적 참여까지는 플레이어스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14. 갤러리 관리자들은 규정에 의거해 처분합니다. 판단의 주체 역시 관리자가 된다는 점을 명심해주시기 바랍니다.

  - 관리자와 분쟁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타 관리자 혹은 전체 관리자를 통한 중재를 추천드립니다.

  - 다만 분쟁에 있어 규정에 의거한 조치였을 경우 전체 관리자는 중재가 아니라 즉각조치를 취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 관리자의 제재 기준은 단순하게 누군가와 비교해서 적용되지 않습니다. 여태껏 제재를 당해온 모든 이용자들도 참고대상입니다.

  - 관리자들 또한 커뮤니티 이용자로서 정치적 성향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기계적 중립을 강요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추후 공지사항은 언제든 바뀔 수 있으며, 새로운 이용자들에게 한번씩 확인할 수 있도록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댓글 2

best The_Great_용산맨 2022.05.29. 21:18
11. The_Great_용산맨에게 매월 21일 3000츄르씩 입금하십시오.
best ormazd 2022.05.29. 22:01
12. 섹스
best The_Great_용산맨 2022.05.29. 21:18
11. The_Great_용산맨에게 매월 21일 3000츄르씩 입금하십시오.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무통보 삭제 기간 해지 3 Hi_Mr.Hell_Joseon 144 7
공지 2023 정치/사회 갤러리 올해의 인물 5 Hi_Mr.Hell_Joseon 557 14
공지 정치성향테스트 모음 1 Hi_Mr.Hell_Joseon 247 5
공지 정치사회 갤러리 게시판 탭 사용법 (2022.08.29. Ver) 2 Hi_Mr.Hell_Joseon 1550 5
공지 정치 사회 갤러리 공지사항 (2024.02.14. Ver.) 2 Hi_Mr.Hell_Joseon 1752 4
인기 솔직히 역사상 인물 중에 이새끼 저평가가 제일 어이없음 5 앨버트졸스신 77 8
인기 입사 땐 임신 아니라더니... 2 Hi_Mr.Hell_Joseon 66 6
인기 경원이 누나 헝가리식 출산정책 할거라고 하네 1 구내염에는알보칠 29 6
잡담
기본
Hi_Mr.Hell_Joseon 14 3
잡담
이미지
Chovy 10 1
잡담
기본
Hi_Mr.Hell_Joseon 25 2
잡담
기본
착하게살자 12 1
잡담
이미지
SilverWolf 16 2
잡담
기본
착하게살자 41 3
잡담
기본
구내염에는알보칠 32 6
잡담
기본
노빈손이레 36 5
미친놈
기본
동탄시영맘 40 5
잡담
이미지
앨버트졸스신 78 8
영상
이미지
Hi_Mr.Hell_Joseon 69 6
잡담
기본
착하게살자 39 5
잡담
이미지
장송의프리렌 61 6
잡담
기본
비에이라 69 6
잡담
이미지
미늘요리 79 7
잡담
기본
고독한아길이 55 3
잡담
기본
독일살아요 45 3
잡담
이미지
미늘요리 94 5
잡담
기본
용산맨 38 4
잡담
기본
포룽가 72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