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설정

자유 결과랑 상관없이 매북원정단 씹새기들은 욕 좀 더 먹어야함[발롱도르~]

저번 단관때도 그렇고 왜 씨발 이 젖만한 경기장까지 찾아와서 이 지랄이냔 말이야

 

그렇게 열정이 넘치면 걸개도 걸지 그러냐 이 시발련들아

 

이제는 씨발 단체로 몰려다니면서 공격 때마다 환호하고 PK에 야유하고 골 놓치면 함성 지르고 항의하니까 떼로 겁박주고 이게 씨발 갱단이지 서포터냐

 

진짜 이거 기자님들 아무나 취재좀 해 주십쇼 현장에 원정석 앉은 광주팬들도 있는데 아무나 잡고 물어보면 저색기들 만행 다 나옵니다

댓글 31

best postk 2021.09.21. 18:55
우리 아니었으면 텅텅 빌 경기장임(실제로 한 말)
best 침투하는아린 작성자 2021.09.21. 18:57
말하는 것도 진짜 개좆같이 말함
best 오르샤즘 2021.09.21. 23:29
팬 떼굴수 많은 북패나 개랑도 코로나 이후에 단체원정으로 깽판 문제된건 못본거같은데 킹북이 팬이 얼마나 많길래 ㄷㄷ
best postk 2021.09.21. 18:55
우리 아니었으면 텅텅 빌 경기장임(실제로 한 말)
댓글
이노비오 2021.09.21. 18:56
그 자리에 앉은 사람 예약 내역 찾아내서 경기 출입 금지 ㄱ
댓글
CHAOX 2021.09.21. 19:08
갔으면 티를내지말든가
댓글
karajan 2021.09.21. 21:38
??? : 다른 구단도 다 하는데요?
댓글
송순민 2021.09.21. 22:43
경기 끝나고 환호할 때 킹받더라
댓글
마카다미아 2021.09.21. 23:08
아니 왜 전북한테만 헛소리지?
아주 만만해보이지
다른팀팬들이 같이 욕해주니까.
한명 원정가나 한명이 모여 여럿 가나
똑같은거 아닌가?
광주팬들도 원정엔 자유롭지 못할텐데.
예전에 대놓고 쫓겨나기도 했고.
자기얼굴에 침뱉기고만.
이런글 쓰기전에 본인팀 팬들부터 단속시키고 욕해요.
자기팀팬들은 원정 얌전히 다니는줄 아나보네.
전북팬은 많으니 티가 그만큼 더 나는거지
광주팬들도 원정와서 티내는거 만만치 않아요
분수를 알고 나대도 나댑시다.
그리고 입좀 클린하게 합시다.
더러워서 어디 글 보겠나요?
금융치료받아야 정신차릴건가요?
말 가려해요.
그어느팀팬도 원정에서 자유롭진 못하답니다
댓글
모라익수 2021.09.21. 23:25
 마카다미아
규정이 존나 애매한 탓
댓글
애빙 2021.09.21. 23:26
 마카다미아
세로드립 ㄷㄷ
댓글
FHar 2021.09.21. 23:39
 애빙
아아다한똑광예자이자전광분그더금말그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댓글
best 오르샤즘 2021.09.21. 23:29
 마카다미아
팬 떼굴수 많은 북패나 개랑도 코로나 이후에 단체원정으로 깽판 문제된건 못본거같은데 킹북이 팬이 얼마나 많길래 ㄷㄷ
댓글
꽃솜이 2021.09.21. 23:33
 마카다미아
많아서 티가 나니까 욕하죠 사이버매북전사님^^ 그리고 여기 원정에서 지랄한애들 싹 다 욕합니다 어디 한 팀만 집어서 욕하는것도 아님
댓글
트와익수 2021.09.21. 23:43
 마카다미아
이게 그 전설의 포켓몬
싸매전이라는 종이군요 귀하네요
댓글
양유민힘내라 2021.09.21. 23:46
 마카다미아
...? 팬 많은 우리나 개랑은 단체원정 간적은 없는뎁....팬 많은 곳은 다 그렇다는 뉘앙스의 말은 자제 좀 ;;;
댓글
안익수 2021.09.21. 23:46
 마카다미아
지얼굴에 침뱉기 잘봤습니다
댓글
럭상식 2021.09.21. 23:52
 마카다미아
같은팀 팬으로써 존나 부끄럽다ㅉㅉ
댓글
SaxTaker 2021.09.22. 00:00
 마카다미아
박수를 드려요
댓글
devine 2021.09.22. 02:55
 마카다미아
니가 뭔데 나한테 분수를 알아라 말아라임?
댓글
띵똥 2021.09.22. 00:05
와 싸매전 실시간으로 보네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홍보 [특별방송] '우리는 살아남을 것이다' 파이널B 진출팀 팬들에게 질문해주세요! 22 배지기 234 17
홍보 [격주 FC서울] 10월28일(목) 20:00 ~ 22:00 "격주 FC서울 10-2월호 - 익수의 아이들 : The Class Of 92(구리) LIVE 방송 홍보 7 BenArfa 130 12
판타지리그 2021 판타지리그 단축시즌 참가자 대모집! (총상금 300,000츄르) 18 [도르~] COSMO 644 30
자유 ㅈㅎㅅ씨 꼭 봐주세요. 42 천사시체 2994 140
자유 플스위키 축구 관련 문서 작성 규정 10 ⠠⠎⠯ 815 17
정보/기사 개축조축 FA 예정 명단 21 [도르~] 킹종부 3925 51
에펨/로스터 FM2021 국축갤 로스터 페이스팩 완성본 배포 47 권창훈 3240 17
에펨/로스터 FM21 국내축구 갤러리 로스터 최종업데이트 (10월 8일) 357 권창훈 12166 70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22 주시은 5495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1 가이드 5 권창훈 3460 27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2021년 로스터 통합 공지 1 권창훈 8663 22
인기 플스 달력 오타 또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도르~] 창원축구센터 470 64
인기 남동 추가썰 9 [도르~] 독우도구 288 52
인기 이종호 레전드 세레머니 12 [도르~] 노랑용 450 38
자유
기본
서울의캡틴기성용 25 1
자유
기본
김상식과함께술을 26 0
자유
이미지
강원의보물실라지 24 3
자유
기본
희망이없또 13 2
자유
기본
리그의해적들 18 2
사진/움짤/영상
이미지
국수영탐 68 6
자유
기본
김상식과함께술을 31 1
정신병자
이미지
FHar 46 3
자유
기본
젠지 70 3
자유
기본
Lochas 31 2
판타지리그
이미지
안익수 45 5
자유
기본
SCIVATION 96 15
자유
기본
김상식과함께술을 83 3
자유
기본
침투하는아린 14 1
자유
이미지
Lochas 60 5
자유
이미지
계정삭제보상하라 59 3
자유
기본
광배 27 0
정보/기사
기본
슈화 54 6
자유
기본
Lochas 41 2
자유
기본
민수맘 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