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야 근데 개랑 몇몇 시발놈들 존나 너무하네 생각할수록 ㅋㅋㅋ[발롱도르~]

내가 시발 첨부터 정심이다 빼애액 한것도 아니고 찾아보면 축협 정심이라는 브리핑 이후에 정심이라고 댓글 단건데

 

내가 니들한테 쌍욕을 했냐, 없는 규정 갖고 와서 우기기를 했냐?

 

오심이면 당장 우리팀이 오심으로 비긴 팀 되는건데, 규정상 애매한 부분도 있었지만 과거 사례 내가 직접 검색하면서 찾아내서 훑어봤고 축협에서도 정심이라 발표했길래 정심맞는줄 알고 그때부터 정심이라고 댓글 달고 다녔다 시발놈들아

 

몇몇 축구계 인사들이 유튜브로 오심같다라고 했지만 꿋꿋이 정심이라고 댓달고 다닌건, 그 시점까진 니들 개랑놈들만 해도 오심인지 정심인지 애매하다고 인지하고 있을 정도로 애매했으니 축협 브리핑에서도 밝혔듯이 '판단이 갈릴 경우 원심 존중'한다는 전례에 입각한거고

 

그러니까 너네도 그땐 강력하게 오심이다 주장못한거잖어

 

정심이라고 댓글 좀 달고다녔다고 지들끼리 모여서 사람 병신만들고 조리돌림하고 하는거 너무 역겹다 진짜

 

그리고 니들이 보기엔 어떨지 모르겠는데, 모갤러는 지난 2월에 조성진 조센징 사건 때 이미 나랑 푸닥거리 한 번 하고 나서는 나한테 감정 안 좋은 상태에서 먼저 갤에다가 '고깝다'며 인신공격성 글 싸서 내가 욕설로 대응한것 뿐임. 그것 외엔 어떤 개랑한테도 욕박은적도 없어

 

근데 시발 기사몇개 더 뜨고 전세 바꼈다고 갑자기 우루루 몰려다니며 조리돌림 하는 행태보니 진짜 좆같다 너네  

 

 

 

 

댓글 28

best Rolfes 2020.07.17. 11:44
이렇게 댓글달거면 얘기를 하지를말어 뭐야 이게
best 박주현 2020.07.17. 11:44
이런 비꼼은 좀...
best 시안블루 작성자 2020.07.17. 11:42
그니깐 너네도 어차피 이 기사 뜨고, 김병지 유튜브 나오기 전까지 오심맞다라고 완벽히 주장 못했자나 ㅋㅋ 그만큼 애매한것 가지고 나도 내 의견대로 정심이라 말한건데 왜 지랄이셈? 전세 바꼈다고 우루루 몰려다니면서 사람 하나 병신만드는것 보니 진짜 토나옴
수캐슬 2020.07.17. 11:41
https://m.sports.naver.com/news.nhn?oid=241&aid=0003038879
댓글
best 시안블루 작성자 2020.07.17. 11:42
 수캐슬
그니깐 너네도 어차피 이 기사 뜨고, 김병지 유튜브 나오기 전까지 오심맞다라고 완벽히 주장 못했자나 ㅋㅋ 그만큼 애매한것 가지고 나도 내 의견대로 정심이라 말한건데 왜 지랄이셈? 전세 바꼈다고 우루루 몰려다니면서 사람 하나 병신만드는것 보니 진짜 토나옴
댓글
수캐슬 2020.07.17. 11:43
 시안블루
https://m.sports.naver.com/news.nhn?oid=241&aid=0003038879
댓글
수캐슬 2020.07.17. 11:43
 시안블루
니가 1급보다 심판 잘봄 ㅇㅇ
댓글
best 박주현 2020.07.17. 11:44
 수캐슬
이런 비꼼은 좀...
댓글
시안블루 작성자 2020.07.17. 11:44
 수캐슬
니 짱! 대법관 납셨네 인정해줘서 ㄳㄳ
댓글
best Rolfes 2020.07.17. 11:44
 수캐슬
이렇게 댓글달거면 얘기를 하지를말어 뭐야 이게
댓글
시안블루 작성자 2020.07.17. 11:44
 Rolfes
진짜 시발 사람 하나 병신만드는데 개 좆같음
댓글
수캐슬 2020.07.17. 11:47
 휘진셀루
뭐 하면 안되는것도 아니고
댓글
수캐슬 2020.07.17. 12:05
 아리아
ㅇㅇ 일부러 병신같이 했음
댓글
지노스 2020.07.17. 12:11
 수캐슬
일부러가 아니라 원래 그런거 같은데?ㅋㅋ
댓글
수캐슬 2020.07.17. 12:11
 지노스
ㅋㅋㅋ 그렇게 생각하던지
댓글
KLV 2020.07.17. 11:47
선생님. 그 심정 십분 이해하는데 걍 눈한번 질끈 감고 참으세요.
댓글
엑서울 2020.07.17. 11:50
나도 몇 번 당해서 공감한다
댓글
박희성 2020.07.17. 16:17
 맨오브더매치
시안블루는 하늘색으로, 과거 퐝니폼+작년 원정+올해 GK킷에 들어가는 포항 상징색입니다
댓글
무식 2020.07.17. 13:02
이거..정경심이네요..
댓글
안될손 2020.07.17. 14:53
맨날싸우는 개랑놈 하나 있긴해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대문 신청 6월 4째주 대문투표 시작합니다. 1 주시은 71 8
홍보 [격주 FC서울] 06월24일(목) 20:00 ~ 22:00 "격주 FC서울 6-2월호 - 상반기 결산 : 둘리는 승부사야, '무승'부사" LIVE 방송 홍보! + 댓글읽어드립니다! 9 BenArfa 67 20
에펨/로스터 FM2021 국축갤 로스터 페이스팩 완성본 배포 12 권창훈 611 17
자유 K리그1·2 이적시장 14 [도르~] SEFC 1927 44
에펨/로스터 FM21 국내축구 갤러리 로스터(6월 18일 업데이트) + J리그, 각종 아시아리그 활성화 파일 업데이트 156 권창훈 4190 70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펨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14 주시은 2098 45
대문 신청 대문 신청 전에 꼭 읽어주세요) 국축갤 대문듀스 101 공지이자 당부사항 2 주시은 2533 10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1 가이드 4 권창훈 2330 27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2021년 로스터 통합 공지 1 권창훈 6760 22
인기 <속보> 윌리안 아버지됨 5 커티스쥬지 296 36
인기 조축 뒤졌다 딸아빠 윌리안이 간다 5 [도르~] 킹종부 139 21
인기 박태준 안양 등록됐넹 3 오리지널스 114 16
자유
기본
뮬리ㅊI 19 3
아시아축구
기본
청백적헨리신 11 1
자유
기본
멩스크 7 0
정보/기사
기본
폐인좀비 22 3
자유
기본
좋은인연 15 0
자유
기본
메탈그레이몬 9 1
자유
기본
DameTime 15 2
자유
기본
하비스 16 3
자유
기본
솔리드옴므 31 1
자유
이미지
좋은인연 73 7
자유
기본
던전 16 1
자유
이미지
Stefan_Kutschke 17 1
자유
이미지
멩스크 62 7
정신병자
기본
Quavo 45 4
자유
기본
권창훈 25 2
아시아축구
기본
아방뜨 38 4
자유
기본
SEFC 81 11
자유
이미지
ChenchoGyeltshen 161 14
자유
기본
waco 94 8
자유
기본
귤포텐미나 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