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기사 조광래 안드레 2차전 터졌다[발롱도르~]

  • Hamsy
  • 896
  • 36
  • 73

Screenshot_20200202-215249.png

 

댓글 36

계란계란 2020.02.02. 21:54
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
댓글
보멜라 2020.02.02. 21: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달리 2020.02.02. 21:54
광래형 추하네 진짜로
댓글
광교동제라드 2020.02.02. 21:55
무급으로 10일 훈련시켜줬는데 훈련 열심히 안시켰다고 섭섭했다는 소리나듣고 시발 안드레도 불쌍하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Rolfes 2020.02.02. 21:55
청출어람이라고 스승의 비기를 다 파악하고 카운터치네 ㄷㄷㄷ

배운 보람이 있네
댓글
빅버드. 2020.02.02. 22:24
 Rolfes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모짜르트 2020.02.02. 21:57
정치질의 끝은 추악하구나
이렇게 된 거 하나하나 다 까보자 혹시 대구가 잘 된 것도 다른 사람이 잘한거 아냐?
댓글
Kaka22 2020.02.02. 22:02
초록창 병신들 이래도 외국인이라고 안드레 욕할듯 엌ㅋㅋㅋㅋㅋㅋ
댓글
Rexoarh 2020.02.02. 22:07
상왕신 불을 뿜는 언플 또 시작하시겠네
댓글
수의사 2020.02.02. 22:27
아니,, 광래형님 왜 그러셨어요,,
댓글
BLNKTIME 2020.02.03. 02:14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POTM 지기원정대 후원 플레이어스 하나원큐 K리그2 2021 이달의 선수상 - 7월 후보 4 장믜 221 24
정보/기사 개축조축 FA 예정 명단 17 [도르~] 킹종부 1836 51
에펨/로스터 FM2021 국축갤 로스터 페이스팩 완성본 배포 33 권창훈 1502 17
오피셜 K리그1·2 이적시장 33 [도르~] ⠠⠎⠯ 4038 48
에펨/로스터 FM21 국내축구 갤러리 로스터(7월 29일 업데이트) + J리그, 각종 아시아리그 활성화 파일 업데이트 264 권창훈 6919 70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14 주시은 3096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1 가이드 5 권창훈 2763 27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2021년 로스터 통합 공지 1 권창훈 7463 22
인기 협회한테 김학범 뒤로 숨지말라고하면서 되레 김학범을 숨겨주는거같노 11 [도르~] 투혼없는경남 328 39
인기 잘 돌아가던 시스템 붕괴·실종…멕시코전 대참사, 감독만의 책임인가[SS비하인드] 1 [도르~] 오리지널스 197 19
인기 어 시발?????? 20 [도르~] 장믜 135 18
자유
기본
원클럽맨고요한 1 0
자유
기본
고랭지동태 2 0
자유
기본
롤페스 6 2
정보/기사
기본
밥밥띠라라 8 2
자유
이미지
이노비오 18 0
자유
기본
이노비오 34 1
자유
기본
나경 13 0
자유
기본
모라이스민두샛기 26 0
자유
기본
이태곤 28 4
자유
기본
광양뻘 20 2
자유
기본
BROedgar 27 2
자유
기본
롤페스 24 4
자유
기본
BROedgar 22 2
자유
기본
롤페스 54 5
자유
기본
장믜 46 3
자유
기본
오르샤즘 66 8
자유
기본
리얼돌1호기 47 4
자유
기본
이노비오 45 4
자유
기본
개소리 52 5
자유
기본
LamarDavis 2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