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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M자유 자유 FM23 매치엔진 설명[발롱도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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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와 애니메이션 일치

애니메이션을 개선하거나, 포메이션과 팀 형태를 조정하거나, 용어를 업데이트하든, Football Manager 경기 엔진에 대한 각 업데이트는 관리 경험이 가능한 한 실제 생활에 가깝도록 세심하게 설계되고 면밀히 조사됩니다.

AI와 애니메이션 일치

Football Manager 2023의 경우 Match 팀의 주요 초점 중 하나는 AI 관리자를 지원하는 논리를 점검하여 이전보다 더 지능적이고 능숙하게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변경 사항은 상대방이 더 지능적인 전술 조정으로 경기의 변화하는 특성에 적응하여 귀하와 귀하의 팀이 긴장을 늦추지 않도록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전 세계의 거대한 연구원 팀이 검토하는 속성을 기반으로 플레이어가 내리는 결정을 둘러싼 인공 지능에 많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AI 관리자 개선 사항

내부적으로 우리는 AI 관리자를 위한 새로운 모델을 개발했습니다. 이를 통해 경기의 각 측면을 평가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갖추게 되며, 따라서 상대방과 보다 미묘한 전술적 전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즉, AI 관리자는 이제 리드를 쫓는 데 더 개방적이며 인폼 팀과 경기할 때 더 현실적으로 반응할 것입니다. 타이틀 챌린지, 결정적인 컵 충돌 또는 강등의 못을 박는 상황에서 AI 관리자는 각각의 변화하는 시나리오에 더 잘 반응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선 사항에는 AI 관리자가 선택한 특정 플레이어 역할과 함께 포메이션을 선택하는 방식도 변경됩니다. 중요한 것은, 그들은 팀 형태와 균형을 평가하는 방법에 더 능숙합니다.

AI 관리자를 개선하기 위한 이러한 결정은 게임 내 속성을 기반으로 모든 개별 관리자의 스타일을 반영하는 더 나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 결정 개선 사항

Player Decision 및 Match Engine AI에 대한 많은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뒤에서 이러한 변경 사항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골키퍼는 이제 K-블록 세이브('키퍼가 다리를 통과하는 슛을 방지하기 위해 한쪽 무릎을 땅에 떨어뜨림)'와 스프레드 세이브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일대일 상황에서 골키퍼는 프레임을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 저장

수비적으로는 태클 승리, 가로채기 읽기, 적에게 백/측면 압박 적용, 공중 가로채기 읽기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일반적인 팀 형태 조정과 함께 수비 형태도 개선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5백의 윙백은 더 공격적으로 압박/교전을 시도하는 반면 위치적으로는 4백 형태도 개선되었습니다.

앞으로 FM23의 플레이어는 공을 완벽하게 제어하기 위한 시도에서 보다 사실적인 첫 번째 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퍼스트 터치는 패스에서 볼의 추진력을 더 많이 전달하여 경기 자체를 보다 사실적으로 보이고 느끼게 합니다.

퍼스트 터치

또한 플레이어가 이러한 첫 번째 터치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결정을 추가합니다. 여기에는 공중에서 공을 더 잘 제어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지고 공을 더 잘 내리거나, 공을 계속 가지고 다니거나, 심지어 가슴을 펴서 발리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파이널 서드의 다른 곳에서는 마무리가 개선되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골을 가로질러 슛을 하고, 코너를 찾고, 몸을 벌리고, 득점하기 전에 침착한 터치를 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그들이 공격적인 위치에 있을 때, 그들은 더 강한 발을 베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몇 가지 선수 역할과 경기장에서의 위치를 ​​개선했습니다. 예를 들어, 윙어 역할은 이제 지속적으로 공격 범위를 제공하는 데 더 좋습니다. 미드필드에서는 4-3-3과 같은 특정 포메이션에서 빌드업 플레이 중에 Mezzala, Advanced Playmaker 및 중앙 미드필더와 같은 고급 역할에 대한 조정을 통해 하프 스페이스에서 더 높은 위치에 배치할 것입니다.

방어 정신과 공격 정신 사이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변경 사항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속성에 따라 공격하는 서드에서 전력을 다한 후 수비적으로 뒤를 추적하는 데 일관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비 개선과 결합되어 역습 및 수비 축구가 그 어느 때보 다 더 실용적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애니메이션 엔진 개선 사항

FM22에 새로운 애니메이션 엔진이 도입된 후 애니메이션 엔진의 품질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습니다. IK(역운동학)를 엔진과 재생 시스템에 통합함으로써 애니메이션의 품질, 애니메이션이 재생되고 서로 혼합되는 방식이 개선되었으며 발 미끄러짐과 발 떨림을 더욱 근절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IK로의 전환은 애니메이션 저장 방식을 개선하여 애니메이션을 더 잘 압축하고 엔진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개선 사항은 골키퍼의 확산 방식, 패리 및 다이빙, 수비 태클, 미드필드 볼 컨트롤, 공격자를 위한 드리블 및 마무리, 골을 넣었을 때 네트가 움직이는 방식의 변경을 포함하여 무수한 애니메이션 변경과 함께 경기장 전체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애니메이션 블렌딩 시스템의 개선 사항은 또한 트립, 밀기 및 당기기 간의 더 나은 연결을 생성하여 페널티가 주어지지만 이벤트의 3D 표현에서 파울이 눈에 띄게 끊어지는 상황을 줄였습니다.

모든 중추적인 움직임은 이제 들어오고 나가는 속도, 속도 등과 같은 여러 매개변수를 취하는 새로운 선택 기준 기술에 의해 구동됩니다.

자체 애니메이션 파이프라인을 개선하고 애니메이션 시스템을 최적화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여 품질 향상에도 불구하고 이전보다 디스크 공간의 1/30만 사용하여 애니메이션 엔진의 속도를 높이고 애니메이션 데이터를 줄일 수 있었습니다. 다운로드 데이터 공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언어 및 팀 지침 변경

매년 우리는 지침을 검토하여 축구계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그들의 전문 지식에 의존하여 결정을 내리는 현대적인 게임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FM23의 경우 가장 큰 변화는 Out of Possession 명령어를 둘러싼 것입니다.

코치가 선수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방식을 더 잘 반영하기 위해 참여 라인 지침을 변경했습니다. 이전에는 지침에 '더 높게, 훨씬 더 높게' 옵션이 있었는데, 이는 차례로 팀의 정신력과 수비 라인의 영향을 받아 팀에 상대 팀과 교전하라고 정확히 어디에서 말하는지 알기 어려웠습니다. 이제 지침이 더 간단합니다. 로우 블록, 미드 블록 및 하이 프레스. 결과적으로 실제 전술 선택을 반영하면서 팀의 형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미드 블록

다른 곳에서 우리는 현재 시스템의 연구와 오프사이드 규칙이 얼마나 발전했는지를 기반으로 오프사이드 트랩 옵션을 개선했습니다. 대신에 두 가지 새로운 지침이 제공되어 수비수에게 줄을 내리거나 보류하도록 지시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모든 수비 라인은 때때로 떨어지거나 올라갈 것이지만 이 지시는 이러한 근접 상황에 영향을 미칩니다. 팀이 공격적으로 모양을 유지하기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수비를 위해 앞 공간을 포기하는 데 만족하시겠습니까? 뒤에 공간?

Defensive Width 역시 4개의 새로운 지침으로 대체되었으며, 이 모든 지침은 경기장의 여러 구역에서 수비 형태를 더 잘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신의 수비 서드 외부에서 이제 팀에 넓은 또는 중앙 지역에 압박 함정을 설치하도록 지시하여 수비할 때 팀의 위치와 압박 방식에 영향을 줍니다. 이는 상대팀을 퍼뜨리기 위한 시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선택의 영역으로. 이전에는 Defensive Width가 크로스를 중지하거나 초대하는 데 기반을 두었지만 이제는 다시 제거되어 자체 지침으로 제공됩니다. 선수들을 좁게 설정하고 크로스를 방어하거나 풀백에게 크로스를 소스에서 막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FM23에 대한 새로운 전술 지침은 우리의 수비 감독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게임의 수비 정신과 지침에주의를 기울임으로써 실제 축구를 더 잘 반영하는 매치 엔진을 만들 것이며 FM23에서 더 많은 도전을 기대합니다.

Facebook, Twitter, Instagram 및 TikTok 계정을 팔로우하여 모든 최신 FM23 뉴스를 확인하세요. 앞으로 몇 주 안에 FMFC 회원에게만 공개될 더 많은 기능(데이터 허브 및 경기 분석 등의 변경 사항에 대한 세부 정보 포함) 시리즈에 xA(예상 어시스트)의 도입으로.

댓글 4

HotsiX 2022.10.02. 08:15
전술도 좀 바뀌었네
댓글
최예원 2022.10.03. 13:22
애니메이션 추가 제외하면 큰 변화 없는건가보네
댓글
rowletter 2022.10.03. 13:43
수비 전술 좀 더 세세하게 나눠진건 좋네
짤 때마다 너무 모호해서 내가 원하는 수비가 잘 안됐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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