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페른 난이도 = 성취감의 카타르시스
- 뉴모1
- 28
- 2
- 3
고전적인 미연시 스타일이 보면
시뮬레이션류, RPG류 모두 고전 작품들은
이미 존재하는 장르의 게임성을 변화, 혹은 탑재함으로
원초적인 목표인 연애의 성취 과정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임
근데 소위 비주얼노벨류가 뜨기 시작하면서,
솔직히 Key, 타입문 같은 놈들,
이런 고전적인 방식 보다 그냥 읽어가기만 하면 되는 겜들이
시장에 퍼지면서 업계가 결과적으로 망한거라고 생각.
H씬만 보면 되는 겜들이라면
보다 간단하게 뽑는 방법이 많은 세상에서 굳이? 가 됨.
물론 고전적인 방식이 접근성을 낮추기도 하니까
당연히 캐주얼화는 예정된 수순이었겠지만
이게 너무 중간이 없이 업계에 독이 풀린 것 마냥
순식간에 오염이 돼버림.
결론: 독을 푼 놈들은 재빨리 튀었다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이벤트 | 플레이어스 애니메이션 갤러리 2024년 2분기 갤주 3 | 미네랄화이바 | 86 | 8 | |
이벤트 | 갤주투표 캐릭터 보기 링크 + 사용법 11 | 미네랄화이바 | 331 | 15 | |
공지 | 플레이어스 애니메이션 통합 공지 | 미네랄화이바 | 8762 | 4 | |
공지 | 애니메이션 갤러리의 추천 글.List 5 | Real | 9303 | 9 | |
인기 | 모데로이드 조립감 진짜 레게노네 3 | YOASOBI | 13 | 1 | |
인기 | 아이 시바 홀란형!!!! | 사쿠라미코 | 8 | 1 | |
인기 | 토트넘전은 대체 왜케 힘드냐 1 | 사쿠라미코 | 11 | 1 | |
페른 |
이미지
|
운석열 | 113 | 11 | |
정보 |
이미지
|
장송의프리렌 | 190 | 11 | |
페른 |
이미지
|
운석열 | 302 | 19 | |
후방주의 |
기본
|
Lumine | 80 | 12 | |
모바일게임 |
이미지
|
Lumine | 156 | 15 | |
페른 |
이미지
|
운석열 | 145 | 14 | |
정보 |
이미지
|
장송의프리렌 | 144 | 16 | |
페른 |
이미지
|
코리요 | 64 | 11 | |
페른 |
이미지
|
locomotive | 61 | 11 | |
페른 |
이미지
|
미네랄화이바 | 49 | 10 | |
페른 |
이미지
|
조세폰테 | 183 | 14 | |
페른 |
이미지
|
미즈하라치즈루 | 253 | 20 | |
페른 |
이미지
|
Lumine | 185 | 19 | |
페른 |
이미지
|
트칸나양아지 | 151 | 17 | |
페른 |
이미지
|
손드리드 | 125 | 13 | |
애니 |
이미지
|
Alchemist | 49 | 12 | |
페른 |
이미지
|
미네랄화이바 | 73 | 11 | |
후방주의 |
이미지
|
잿빛토끼 | 69 | 11 | |
페른 |
기본
|
뉴모1 | 94 | 14 | |
페른 |
이미지
|
비에이라 | 38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