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설정

영국 홈그로운으로 고생하는 분들을 위한 홈그로운 친구들( 잉글랜드 꿀 영입 모음 및 평가(주관적))[발롱도르~]

  • LeeKhAN
  • 25127
  • 7
  • 15

안녕하세요 15부터 거의 잉글랜드 스페인만 붙박이로 하고있는 유저입니다 ㅎㅎ?


이번에 뻥룡인조합으로 상위권 들어가는걸 목표로 해서 이번 게임을 해봤는데요? 
진짜 괜찮은 유망주들이 많고 또 싸게 풀리는 경우도 많은데?

이런 친구들을 한번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Rob Holding 125억 (136/155)

?실축 아스날에서도 잘하다 이번시즌 부상으로 울었던 친구죠. 게임에서도 준수합니다.

장점으로는 정말 무난 합니다 중위권 주전 상위권 로테정도?? 아마 어지간한 분들께서는 만족하실거에요 (다음시즌 부상 복귀하고 떡상 가즈아!!!)

단점은 딱히 없네요 체감상 진짜 괜찮습니다 중위권은 닥주전 먹을정도에요


 

 

Calum Chambers 85억?(134/150)

풀럼으로 임대가서 이번시즌 괜찮은 활약을 펼쳤던 친구입니다. 우측 풀백과 센터벡 둘다 같이볼수있는 멀티플레이어라는게 장점이고 이번시즌 수미로도 나와서 활약했던 탓인지 수미자리에 놔둬도 어지간한 얘들보다 잘하더군요(실축에서)

얘는 쓸때마다 영입한 첫시즌은 생각보다 별로다가 2번째 시즌부터 괜찮아지는 친구입니다.


 

 

Rhian Brewster 자계 (99/160)

이번시즌 챔스 명단에도 올라갔던 브루스터 입니다. 실축에서도 클롭이 남아달라 할정도로 기대를 같고 지켜보는 유망주인데요(뻥글에 괜찮은 공격수 자원이 없는지라 브루스터 쓴다)

이게 아니라 실제로 나와서도 잘넣어 줍니다 근데 1대1을 못넣어요 진짜루 (뭐가문제지)

중하위권 닥주전중상위권 로테정도로 보고있습니다 자계로 나올때는 포텐이 다 안채워져서 있기때문에 즉시 주전감으로는 못쓰구요 로테 어느정도 돌리다가 26? 27까지 키워보시면 괜찮은 골잡이 정도입니다?

이친구도 공격쪽 멀티플레이어로 나와있지만 오른쪽 윙/스트라이커 쪽으로만 쓰는걸 추천드립니다. 왼발이 약발이기도 하거니와 왼쪽으로 써봐도 카트수집만하고 별로더군요 오른쪽으로 놔둬주시면 윙으로 놔둬도 인사포처럼 뛰어다니는것 같습니다. 중앙으로 침투하라는 명령까지 내려놓으면 윙에서도 준수한 활약을 보실수있을겁니다.


 

 

Reiss Nelson 435억(137/165)

아스날의 희망이죠? (이워비보단 넬슨이지) 이번작에서도 높은포텐을 가져가면서 기대를 모으고있는 넬슨입니다.

?실제로 써보시면 약간 산초 하위호완같아요(나만그런가)?

전 오른쪽윙으로 썻습니다 왼쪽도 자연스러움이 떠있긴한데 전 오른쪽이 많이 부실한 상태에서 영입을 했어서 왼쪽으로는 기용을 안해봤습니다. 왼쪽 기용해보셨던분들은 후기좀 남겨주세요. 저는 주력,순속 17찍고 속도감있게 돌아다니는거 많이 봤구요 윙자리에 약간 크팰 자하같다고 해야되나? 그리고 정말 패스가 준수합니다. 어지간하면 크로스나 패스가 저희팀에 연결되더군요 약간 크로스 플레이 하시는분들이 좋아하실거 같습니다

중상위권 닥주전 상위권 주전(?) 정도로 보고있습니다. ?

 

 

Eddie Nketiah 110억 (125/160)

아스날이 진짜 유망주가 이번작에서 많이 튀어나오네요 은케이타입니다. 실축에서는 잘 모르겠고 게임내에서도 포텐은 160이지만 솔직히 얘는 한번도 안써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진성 콥이라 브루스터 좋아해요 ㅎㅎ;;) 이친구 써보신 분들은 후기좀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__)


 

 

Patrick Roberts 35억 (129/150)

전작에서 챔피언쉽 여포(거의 호날두) 현작에서도 체감상 미친놈인 패트릭 로버츠입니다. 이 친구는 솔직히 그냥 영입할수있으면 영입하는게 좋은거같아요 중위권, 중상위권은 닥주전먹을정도로 전 체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Michael Keane 365억 (138/146)

에버튼수비쪽 한축을 맡아주고있는 마이클 킨입니다. 옛날에 비해 포텐은 떨어졌지만 태클능력이 좋아서 저는 자주 기용했습니다. 속도가 느리기 떄문에 좀 속도감 있는 수미나 수비를 짝으로 붙여주면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딱히 안뚤려요(초반에 얘랑 픽포드땜에 멘탈깨지는 경기 많았음;;)

전 중위권 주전 중상위권로테정도로 보고있습니다.

 


 

Saido Berahino 기억안남 (122/155)

얘는 그냥쓰지마세요?


 

 

Declan Rice 235억 (141/160)

웨스트햄이 2부리그로 내려가고 불만떠서 235억에 대려온 라이스입니다 실축에서도 맨유와 연결되는등 이슈가 많았죠 그만큼 여기서도 써보시면 수미보단 수비가 훨씬 괜찮은것 같습니다. 준수한 피지컬로 벽을쳐주는데 크;; 달달합니다 솔직히 영입기회만있으면 무조건 영입해야하는 1순위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다.?

중위권 닥주전 상위권 로테정도 될거같네요


 

 

Phil Foden 810억 (135/175)

얘는 이벤트성인거같은데 4시즌?5시즌? 중반부에 맨시티 들어가보면 한번씩 방출떠있는걸 볼수있습니다. 뻥글이면 그냥 닥치고 사는게 좋습니다. 얘 미드필더 멀티플레이어에 팀 적응만되면 미칠듯이 쓸어 담습니다. 그냥 패스도 정확하고 팀이 지고있을때 확실한 변화를 만들수있는 플레이어로 보고있네요?

실축에서의 설명은 너무 유망한 유망주이니 생략하겠습니다

상위권 닥주전이에요 얘는; 미드필더쪽에서 미쳤습니다(약간 사울?비슷하다해야되나... 다른분들 써보셧을때 체감이 궁금하네요 전 좋았습니다)


 

Josh Vela 16억 (110/133)

볼튼에서 영입할수있는 최고의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3부리그부터 올라와서 정말 힘든데 2부에서도 중요한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고?

솔직히 포텐이 다인줄 알던 저한테 신선한 충격을 준 친구입니다. 현재 1부리그에서도 2시즌정도 쓰다가 중하위권에서 오퍼와서 팔았는데요 중요경기 20인것 마냥 빅클럽한테 엄청 강합니다. 16억의 값어치 이상을 해주는 친구에요 미드필더 자원이 모자라면 한시즌정도 써보시고 결정하시는것도 나쁘지않아보이는 친구입니다

중위권 로테 중하위권 주전정도로 보네요


 

kayne Ramsay 235억 (105/142)

사햄에서 임대로 델꼬와서 2~3시즌 쓰시다가 판다하면 사세영 초반 어빌이 수비로서 딱히 좋은것은 아니지만 잘키우면 좋습니다.?

중하위권 주전 중위권 로테정도 될거같네요 (솔직히 얘는 그렇게 잘쓰질 않아서 잘모르겠네요)


 

Marcus Rashford 800억 (151/170)

얘도 이벤트성인것같습니다 포덴이랑 같아요 그냥 뻥글이면 영입하세요 다들당해보셨으니 알거아니에요 실축이랑 차원이달라요 ㅜㅜ


 

 

Divock Origi 167억 (145/158)

이번 챔스에서 조커처럼나와 혜성처럼 빛난 오리기입니다. 현재 리버풀과 재계약한다고할만큼 실축에서도 핫한데요 확실히 게임에서는 주전으로 나오면 1인분은 해준다고 봅니다 실축이랑 똑같이 중위권 주전 상위권 로테정도라고 보고있습니다


 

 

Mason Holgate 105억(130/155)

에버튼의 다른 수비의 핵 홀게이트죠! 전작에서도 유망했던 만큼 이번에도 괜찮은 포텐 괜찮은 체감입니다. 그러나 이친구만의 특별한 강점이 딱히 없는것같아요 굳이 찾자면 단단함? 중위권 주전 상위권로테로 보고있습니다. 에버튼 골도 잘안들어가,... 왜그래;;


 

 

Angel Gomes 29억 (110/160)

잉글랜드에 쓸만한 공격형 미드필더 인재가 나오지 않아서 고민이신분들은 이친구 써보는걸 추천드립니다. 맨유에서 자계로 풀리기전에 싸게 방출내놓는경우가 디게 많아서 괜찮게 쓰실수있습니다?

현재 쓰고있는데 강점이라하면 생각지도 못하게 프리킥에서 골을 잘 박아주는친구입니다 (전 프리킥을 많이 중요시보는게 지던게임의 분위기도 가져올수있는게 프리킥이라 생각해서)

중앙 공플메로 쓰고있고 체감상 골도 숭풍숭풍 잘 넣어준다고 생각합니다 괜찮은 격수랑 놔둬주면 둘이서 게임 풀어가는것도 보실수잇을거에요

 

 

 

Sheyi Ojo 250억 (123/150)

2부리그 주전 1부 하위권 로테정도 되는 윙이라고 생각합니다 리버풀에서 2시즌에서 3시즌정도 임대로 데리고있다가 방출뜨거나하면 사셔도 좋을거 같아요


 

Reece James 자계 (130/150)

안써봐서 모르겠습니다


 

Phil Jones 150?dj(144/152)

맨유에서 방출되는 수비중에 정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단점은 주급? 그러나 데려와서 부상관리만 잘해주면 정말 좋은 수비수라고 생각합니다. 강추에영


 

Daniel James 35억 (121/145)

그냥 속도감있는 2부 선수. 제가 2시즌밖에 안써봐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딱히 메리트가 없어용 잘쓰신 분들 계시면 어떻게 쓰셨는지 알려주세요


 

Max Aarons ??? (128/140)

얘는 제가 못사서 얼마를 부르는지 잘모르겠네요 써보지도 않았습니다. 노리치에서 유망한 선수라는데 전 이번작에서 안써봐서 써보신분 계시면 체감좀 알려주세요


 

Sam Field 295억 (120/150)

웨스트 브롬 첫시즌 강등당해서 이가격에 사왔습니다. 수미 중미 둘다 뛰는데 수미에서는 전 딱히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고 생각하진 못하고 중미로 기용했을때 생각보다 찌르는 패스나 뜬금포 골을 넣어줄때가 있습니다. 저가격에 데려와서 쓰기엔 부담없는것 같습니다. 잘만 키우면 상위권에서 오퍼도 잘들어오니 재테크용으로 생각하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전 중위권 주전 중상위권 로테 정도로 보고있습니다.


 

Zach clough 6억 (110/140)

13억보다 좀더 싸게도 영입할수있을것 같습니다/(저는 당시에 몇몇 팀이 관심떠있어서 급하게 질렀습니다 )

제 전술이 원톱인데 골을 못넣어요 넣어야 될걸 못넣습니다. 확실히 전작에비해 체감이 떨어져요 그러나 오른쪽 인사포로 기용할시 생각보다 준수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2톱은 제가 안써봐서) 크로스는 별로 안좋은것 같지만 측면에서 들어와서 중앙으로 찔러주는 패스가 간간히 보이네요 2부에서 1부넘어올때?

 

 

Sheyi Ojo 250억 (123/150)

얘를 전 오른쪽 인사포로 썻었는데 얘보다 체감상 괜찮았습니다. 2번째시즌쯤에 방출되니 사실분들은 싼맛에 쓰시고 1부 올라가시면 팔기도 쉽습니다. 2부에서 생각보다 오퍼가 많이들어와요 전 레딩에 235억에 팔았습니다 제태크에도 괜찮은것 같아요

팀에서 불화도 없으니 쓰실분들은 1부까지는 쓰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Scott McTominay 65억 (125/140)

이친구도 포텐좀 더주세요 제발 진짜

실축에서 멘탈쪽도 괜찮고 홈그로운도 채워주는 좋은선수인데 (이번시즌 너가 주전먹자 제발)

저는 임대로 한번 써봤습니다만 나올때마다 준수하게는 해주는것 같아요 장점도 없는대신 단점도 없습니다. 딱 홈그로운 채우기?(1부)

1부 하위권 주전 중상위권 로테정도로 보고있어요. 솔직히 마지막에 저가격에 맨유가 판다해서 살까 고민했는데 이미 제 미드진이 포화라;;?


 

 

James Bree260억 (113/140)

아실분들은 아시고 모르시는 분들도 얘는 뭐야? 이러실 선수입니다. 하지만 제가 아론스를 안썻던 이유가 바로 이친구입니다. 데리고 와서 솔직히 얘는 밥값이상 매일 해줬던것같아요 풀백으로 썻었구 스탯만큼 해주는 친구입니다. 키우기도 생각보다 쉽구요 뻥글 오른쪽 풀백은 솔직히 하부리그 올만한 친구가없습니다.?첫시즌에 사실려면 260정도 주셔야되구 한 2~3시즌 정도지나면 60억 정도에 데려오실수있으실 겁니다.(제가 60억에 업어왓습니다)

오른쪽을 틀어막아서 크로스가안올라온다! 는 아닌데 오른쪽공격이 조금도 유연해지는 느낌으로 쓰시면 정말 괜찮습니다 준수한 풀백으로?

1부 하위권 주전 중상위권 로테정도로 보고있습니다.

 

 

Dean Henderson 18억 (125/155)

?왓포드 23/24시즌에 18억에 가서 현시즌 1부에서 20무 하고있는데 이친구가 그냥 보배인것 같습니다. (전 생성 구단유망주 165떠서 걔씁니다. ㅎ)

현시즌 데헤아보다 클린시트 많습니다. 이정도면 다들 알겠쥬??? ㅋㅋㅋ

 

 

Luke Shaw 540억 (145/152)

전 별로 안좋아합니다. 이번 게임할때는 아예 안샀습니다. 얘 영입할 돈으로 칠웰 영입하세요 그게 답이에요 전 쇼 메리트가 없다 생각해요


 

 

Axel Tuanzebe 자계 ( 125/150)

자계 아니면 아예 영입하기 힘드실겁니다. 맨유가 안팔더라구요 임대로 얘랑 챔버스 써봣는데 조합나름 괜찮았어요 게임에서는 임대만 다니다가 자계로 풀립니다. 체감상 중위권 닥주전 상위권 로테정도 될것같네요


 

 

Jack Clarke 100억 (119/140)

안써봤습니다. 써보신분들 연락좀 (__) 위의 100억은 첫시즌 풀럼이 영입한 가격입니다.


 

 

Lewis Cook 330억 (132/169)

자주는 아니지만 본머스 한번씩 뇌절해서 강등권 근처가서 놀때 있는데 한번씩 방출명단에 뜹니다. 살수잇으면 사는게 좋습니다. 저 포텐 다채워 본적은없지만 약간 코바치치같은 느낌을 주는 선수입니다. 저가격에 데려와서 쓰는건 미드 뎁스가 좀 얇으신 분들한테는 정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Alex Oxlade-Chamberlain 150억 (151/156)

실축과 다르게 게임에서 매번 방출되는 친구죠 아쉽습니다. 전 2시즌 정도 하고 영입해서 150억이라고 적어놨습니다.

게임에서 멀티플레이어 자원답게 왼쪽빼고는 모든자리에서 준수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서 의도치않은 부상에 잘 대처할수있고 중요경기가 높은만큼 스탯값을 해주는 친구라고 생각합니다 영입해서 현재 시즌까지 로테로 계약하고 시즌당 18경기? 정도밖에 출전하지 못했어도 면담요청도 안해오는 효자라고 생각합니다. 1부 중상위권 주전 상위권 로테정도로 보고있습니다. 150억에 영입할수있는 선수중엔 얘가 최고인것같아요?


 

 

Brad Smith 27억 (126/135)

2부리그 상위권은 영입할수있는친구입니다. 이친구 생각보다 팀을 고르더군요;; 그래도 준수한 속도로 2부리그 수비쪽에서 좋은모습을 보여줍니다. 속도로 다해먹는 느낌? 5백 전술 쓰시는 1부하위권 2부 상위권 분들한테 추천드리고 싶네여 얘는 확실하게 단점이 있습니다. 재계약해달라고 겁나찡찡댑니다. 귀찮은거 싫어하시는분은 쓰지마세요


 

 

Carl Jenkinson 33억 (120/140)

후... 내가 얘랑 월셔때문에 개빠가 될뻔했다 이말이야 우리 벵영감님 뻥글귀족중에 하나엿으나 계속된임대로 인해 그런지 모르겠으나 게임에서는 첫시즌부터 방출명단에 있습니다. 실제 인게임에서도 전 얘보다 위의 제임스 브리를 훨씬 많이썻구요 2부리그 상위권 주전 1부 하위권 로테로 보고있습니다.

제가 잘못써서 그런것일수도 있으니 잘써본 기억있으신 분들은 조언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rendan Galloway 3억 (107/132)

3억에 데려올수있으면 그냥 데려오세요 2?3? 시즌에 수비다 나가리되서 데리고 왔는데 괜찮은 모습을 보여주며 스텟이 다가 아니라는듯 승강전에서도 이친구가 mvp를 먹으며 저희팀을 살려놨습니다. 전 솔직히 2부리그에선 닥주전 1부 하위권 주전정도는 된다고 생각합니다. 스탯으로 평가할 그건아닌듯 해요.


 

Jack Grealish 235억 (138/156)

아스톤빌라에서 데리고 올수있는 자원중에 가장괜찮다고 생각합니다. 2부에서 1부 올라갈때 아스톤빌라 계속 중위권에서 빌빌대고있어서 바로 영입해왔어요 전 중미나 공미보다는 왼쪽 윙으로 기용했습니다. 크로스/패스/슈팅 전부 괜찮은친구입니다. 왼쪽 그릴리쉬 오른쪽 클러프 놔두고 1부 첫시즌 유로파 갔었네요 1부 중위권 주전 중상위권 로테정도로 보고있습니다.


 

Andreas Pereira 145억 (136/155)

맨유에서 방출뜨면 바로 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중원의 플레이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주면서 중간중간 번뜩이는 칼패스로 찔러주는등의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줍니다. 이친구랑 토트넘 윙크스 애지간하면 같이 방출되던데 중원 뎁스 부족한 팀들한테는 정말 좋은 자원인것같아요? 1부 중상위권 주전 상위권 로테 정도로 보고있습니다.

 

 

sam byram 13억 (122/145)

16에서 부터 제가 뻥글하면 무조건 영입하는 친구입니다. 저번작부터 너프 먹기 시작했는데 아직도 괜찮은 자원입니다.(사실 뻥글에 풀백 괜찮은 자원이 없어요 속닥속닥) 대신 뇌절하는 경우가 많고 진짜 잘 뚤립니다. 잘할때는 잘하고 못할때는 못하는게 극과극인것같아요?


 

Callum Gribbin 자계 (95/150)

전작에서 160급 포텐이었던것 같은데 이번작에서 많이 내려오고 자계로 풀려있는 그리븐 입니다. 전 찰튼 3부에서 바로 영입했습니다.(솔직히 올줄 몰랐어요)

그냥 영입하세요 잘크진 않지만 중원 뎁스를 넖혀주면서 유망주에 홈그로운에 자계? 꿀이란 꿀은 다가지고 있는친구입니다. 심지어 주급도 괜찮은 선에서 끊을수있어서 3부리그부터 플레이하는 저희는 아싸리 하고 주워먹는 친구죠 하지만 단점이라면 개인사정으로 1년정도 쓰질 못합니다. 그럼에도 영입하길 추천드립니다. 2부 상위권 로테 1부 후보 정도로 봅니다.

 

Lewie Coyle 7억 (116/145)

3부리그에서 건져올릴수있는 최고의 선수 플릿우드에서 뛰고있으면서 저는 1부리그까지 이친구랑 바이람 으로 갔습니다. (젠킨슨 2부 오고 바이람 부상으로 인해 영입)

철강왕급으로 튼튼하고 나올떄마다 준수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친구가 풀햄한테 오퍼와서 어쩔수없이 팔긴했지만 정말 나가기 전까지는 우측에서 케니 안부러웠습니다. 장점으로는 잘 틀어막습니다(한번씩 겁나 크게 뇌절할때 있습니다) 단점은 딱히없구요 7억에 혜자영입 한번 해보시겠어요 주급혜자 가격혜자 쓸친구가없다면 이친구 써보는걸 추천드립니다.


 

 

Tyler Roberts 25억 (118/138)

전작에서도 핫했던 친구죠 (리즈가 유스를 잘키우긴해)?

이번작에서도 스탯에 비해 엄청난 골 결정력을 보여줍니다.?

3부리그 임대해서 2번째시즌에 30경기 28골을 보여주면서 2부리그 잔류를인했습니다. 장점으로는 공격수로서 필요한 스탯이 잘붙어있고 25억 선택영입조항 붙여놓으면 정말 잘쓰다가 팔수있습니다. (전 사햄에 350억에 팔았네요)?

전 1부리그 하위권 주전 중위권 로테정도로 보고잇습니다.


 

Harry Winks 182.5억(143/152)

토트넘이 배가 불렀죠 (실축에서나 그렇게 돈쓰지) 매 게임마다 방출되는것 같습니다.?

미드필더 메짤라 플메로 기용하고 3시즌정도 썻었는데 중요한 경기마다 잘해주고 중거리 원더골도 답답할때마다 한번씩 박아주는등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저 가격에 영입할때 주급이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충분히 그값하니까 사서 써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풀포텐 찍기도 쉽구요?

1부 중상위권 주전 상위권 로테 정도로 보고있습니다.

 

Demarai Gray 95억 (135/150)

95억 값에 데리고오면 딱 로테수준입니다. 재테크 하시기엔 좋으나 계속해서 놔두기엔 재계약요구도 많고 주전 기용 요구도 많습니다.?

딱히 추천드리진 않지만 돈이 없으시고 재테크용으로 보시기엔 괜찮은 친구입니다.

1부 중하위권 주전 상위권에선 후보 정도로 보고있습니다.

 

Ainsley Maitland-Niles 115억 (137/156)

아스날의 멀티플레이어 모든 자리에서 1인분은 해줍니다. 115억 이상의 값어치는 해준다고 생각합니다. 영입하실수잇으시면 영입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전 메짤라, 플메로 두고 게임하는데 잘뛰어 댕기고 중거리슛 잘박아줍니다.(거의 중요경기 20급)

1부 중위권 주전 상위권 로테정도로 보고있습니다.


 

Tyrone Mings 57억 (123/143)

이번작은 안써봤습니다. 방출뜬게 생각나서 적어봤어요 최신 이적로스터 쓰시는 분들은 이제 못쓰시겠네요?

 

 

Jonjoe Kenny 85억 (121/150)
에버튼에서 방출로 뜹니다. 괜찮은 매물이 없는 잉글랜드 오른쪽 풀백중에서 제일 잘쓰고있습니다.? 틀어막는 수준으로 오른쪽 수비를 보여주고 크로스 능력도 준수해서 영입할수있다면 최고의 영입일것같습니다.? 그냥 쓰세요 잉글랜드오른쪽은 얩니다. (아놀드를 영입할순 없잖아요 흑흑)


 

Dael Fry 310억 (124/156)

이번작에서 처음써봤는데 미들즈브러 강등당하고 310억에사왔습니다.(잘흥정하시는분들은 더 싸게도 가능할듯해요)

4번째 시즌에 1부 올라올때 영입해서 현재 시즌까지 아주 잘쓰고있습니다. 불평불만 없이 할일해주고 현재 팀에서 로테로 돌려도 상위권에서도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솔직히 전 이친구 은퇴할때까지 데리고 있을것같아요 중요스텟도 스텟인데 나올때마다 1인분해주는 이런 친구 구하기 쉽지않거든요?

추천드립니다. 보시는대로 1부 중위권 닥주전 상위권 로테 정도네요?


Ryan Sessegnon 250억 (132/160) 

아마 내년부터는 영입에 난항이 보일것으로 생각됩니다. (잘가... ㅜㅜ) 제가 진짜 애용하던 선수였는데 아쉽네요 왼쪽 스페셜 리스트입니다.?

공격 수비 어느쪽으로 써도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근데 저는 저스텟으로 수비로 키우긴 좀 아쉬워서 윙으로 키웠는데요 상위권에서도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현재?

Emile Smith Rowe 이친구와 주전경쟁을 알차게 하고있습니다. 좋은 선수에요 강추합니다.


Will Hughes 310억 (137/160)

아.. 얘도 진짜 잘썻었는데.... 왓포드가 강등당하지 않는한 데려오기 쉽진 않습니다. 그러나 데려오기만한다면 중앙에서 뿌려주는 패스가 옛날 제라드를 상상하게 만듭니다.(실제 우상도 제라드) 160급 포텐에 맞는 활약을 해주고 중원을 지배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냥 데리고 올수있으면 데려오세요 이친구는 말이필요 없습니다!


andre green 192.5억 (117/150)

제가 2부리그에서 영입한 친구중 하난데 본머스 아이브같은 친구입니다. 2부 주전 1부 후보정도? 장점은 모든게 무난하다는거? 단점은 부상이 잦습니다. 전 이친구 이번시즌에 팔려구요 2부리그 플레이 하시는 분들한테는 정말 괜찮은 영입입니다.


Ben Chilwell 550억 (142/165)

그냥 영입하세요 딴말 필요없습니다. 잉글랜드 하는 사람이면 무적권 영입1순위에요 빅클럽가기전에 빼오세요 550억 아까워 하지 마시구 저값보다 더 잘해주는 선수입니다. 1부 상위권 주전


harry wilson 107.5억 (134/152)

2부리그 깡패입니다. 이친구와 오죠 둘 임대로 데리고오면 양쪽으로 괴롭히는거 정말 재밌어 질겁니다. 실축에서는 이번 프리시즌 투어에도 참여한걸로 아는데 2부리그 더비를 po까지 올려놓은 1등공신이죠 다음작에서는 좀더 버프받았으면 좋겠네요 2부리그 닥주전 1부 중하위권 주전 상위권 로테정도로 보고있습니다.


Emile Smith Rowe 125억 (135/160)

이번에 데뷔도 했던친구죠 솔직히 잉글랜드 왼쪽에 산초가 있기때문인지 국대에도 안불려가고 그냥 게임에서는 좋은 윙정도입니다. 하지만 저가격에 데려올수있다는거에 메리트가 있는친구죠 아스날에서 방출되는 시기 잘 노려서 사시면 좋은 선수 하나 그냥 건지실수 있을겁니다. 1부 중위권 주전 상위권 로테정도로 보고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아 다썻다 

 

이름/이적비용/포텐

이 순서로 써져있습니다.

 

부족한 부분이나 피드백 다 받습니다.?

제가 써본 친구들에 대해서는 최대한 자세하게 써볼려고 노력했고 좀더 추가해야될 부분이나 영입에관해 궁금하신점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이적한 시즌은 기억이 안나고 따로따로 시즌마다 방출비용도 달라질수 있기때문에 시즌은 적지 않았습니다. 이 또한 궁금하신점이 있으면 댓글주세요 최대한 읽고 답변 해보겠습니다.

최강캡틴제라드 최강캡틴제라드님 포함 15명이 추천

추천인 15

  • 최강캡틴제라드
    최강캡틴제라드

  • 타잔박

  • J.Wilshere
  • 피카츄Alter
    피카츄Alter

  • 펭귄

  • 간좀볼까
  • s콜s
    s콜s
  • 황예지
    황예지

  • 야야투레케시에

  • G.Raul

  • 파블린

  • 사쿠라미코
  • 반커브
    반커브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7

LeeKhAN 작성자 2019.07.20. 15:37
오리기 같은경우엔 적다가 좋은 자원인것 같아서 넣었습니다. 중하위권에 오는 저정도 클라스 선수는 흔하지 않아서요 
LaurentKoscielny 2019.07.21. 10:49
매시리즈 아스날만 하는 호구너입니다.
일단 롭홀딩은 주전 기용을 하지 못해서 130후반대 어빌이지만 충분히 로테로 쓰기 충분합니다.
넬슨은 회사라 기억이 안나지만 163 정도 찍은듯 합니다. 오른쪽 윙지 주전이고 한시즌 10골씩은 박습니다.
LaurentKoscielny 2019.07.21. 10:51
 LaurentKoscielny
추가로 스미스로우는 159 정도 찍었는데 윙자원이 넘쳐서..(게드스,마린,비니시우스 등등) 로테로 간간히 쓰고 있습니다만 양쪽 공미 다되서 멀티 자원으로 쓰고 나일스는 절대 안팝니다. 물론 풀포는 당연히 아니지만 이만한 땜빵없습니다..
LeeKhAN 작성자 2019.07.21. 17:58
 LaurentKoscielny

확실히 나일스가 멀티플레이어라 그런가 모든자리에서 준수한 모습인것 같아요 진짜 떠있는 포지션 어디에써도 밥값해주는것같음

 쓰다보니 확실히 아스날 선수들이 많네요,,, 벵감독님의 유산인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