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생성 유니폼을 적용하는 방법
- 박수영
- 3425
- 4
- 5
생성 유니폼을 적용하는 방법입니다!
순서대로 적은 후, 예시를 통해 살펴보도록 할게요
<방법>
1. 먼저, 사용하고자 하는 유니폼 자료를 받아주세요. (2D/3D 각각)
2. 이 글에 첨부된 압축파일을 받아주세요.
3. 2D/3D 폴더에 맞게 유니폼 자료를 넣어둡니다.
4. 팀의 고유번호와 이미지파일 명을 확인한 후, config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 해당 부분을 수정해줍니다.
5. 내문서 FM 폴더 하위에 있는 graphics폴더 > pictures 폴더 아래로 폴더를 옮겨줍니다.
6. FM에서 스킨캐쉬 제거 & 새로고침 한후 플레이 합니다
-----------------------------------------------------------------------------------------------------------------------------------
<예시>
빨강 유니폼을 홈킷, 검정 유니폼을 원정킷으로 사용해볼게요. (적용할 팀의 고유번호는 777이라 가정)
압축 파일을 받아 각각의 폴더안에 이미지를 넣어요
메모장으로 config.xml을 열어, 파일명과 고유번호를 각각 수정해줍니다.
<수정 전>
<수정 후> - 써드킷은 사용안해서 한줄을 지운 상태
이제 폴더를 내문서 하위쪽으로 옮겨줍니다. 이후 FM에서 캐쉬제거 후 다시불러오기 해서 사용하면 끝!
--------------------------------------------------------------------------------------------------------------------------------------------
****
- 폴더명앞에 0. 숫자를 넣어주면 (다른 유니폼팩을 사용할 경우) 해당 자료가 우선 적용 되도록 해줍니다.
-
추천인:
TrueRomance님 포함 5명이 추천
유나이티드오브맨체스터 팀을 ddt 파일로 6부팀으로 올려서 쓰고있고 알려주신대로 진행 했지만.. 3d킷만 변경이 안됩니다.ㅠㅠ
왜 그런지 문제점을 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