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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에 대해서 좀 써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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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션이 아닌 묘사부분에 있어서 더 이상 발전이 어려울 수도 있음

 

일단 찰흙 모형을 벗어나면 선수의 고유 얼굴, 헤어스타일이 붙어야 됨

퀄리티가 낮더라도 Fm에 나오는 선수 고유 얼굴이 붙으면 용량이 어마어마해짐

경기 연산 다 하고 3D로 보여줄 때도 얼굴이 붙어서 움직이는 모션을 구현하니까 연산해야 할 것도 엄청 많아지기도 하고

히소류 히소류님 포함 13명이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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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4

강인경 2018.10.04. 17:41
요즘 시대에 용량걱정하는건 이상하지 않음니까?
KLEH 작성자 2018.10.05. 11:29
 강인경
찰흙으로만 해도 13기가에 얼굴같은거 하면 50정도 나올텐데...그럼 놑북으로 못하잖소
KLEH 작성자 2018.10.05. 17:23
 SK와이번스
13인디...
업데이트하고 이전 업데이트를 안지워줘서 그래요 그거
원래는 자동으로 지워주는데 시공은 그게 없음
KLEH 작성자 2018.10.05. 18:32
 SK와이번스
그래도 요즘 다비리 쉨 일하던데
펭귄대장 2018.10.04. 19:31
노트북 유저긴 하지만 그래픽을 고사양 저사양 나누면 될거같은데...
KLEH 작성자 2018.10.05. 11:30
 펭귄대장
그거도 1년만에 뚝딱하고 나올만큼 쉬운작업은 아니라서
얼굴 있고 없고면 용량땜시 다른겜으로 발매될 수도 있고
과학사스날 2018.10.04. 20:18
용량 보단 게임 개발하는데 비용이 너무 많이 들지 않을까요? 
KLEH 작성자 2018.10.05. 11:31
 과학사스날
그죠 하나하나 디자인하는 인력부터 엄청나게 필요할텐데
축축도사 2018.10.04. 23:32
그럼 잔디나 관중석 같은 배경이라도 제대로 만들어주면 지금보단 나을텐데 그것도 엉망임 솔직히
그래픽 발전시킬 생각자체가 없는듯
KLEH 작성자 2018.10.05. 11:31
 축축도사
고건 ㅇㅈ
나도 차라리 잔디 사진만 좋은거 써주면 모션 이따구여도 좋아할 것 같은데
우인기 2018.10.06. 01: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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