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설정

루머 경남[발롱도르~]

이준재 올림피아코스 오퍼

댓글 30

best 킹메페 2022.06.29. 09:25
근데 내가 봤을때 유럽은 오퍼 왔을때 가야함 이재성도 오퍼 왔을때 안 갔다가 지금 조금 더 일찍 나왔으면 어땠을까하면서 후회중이고 유럽 가네마네 했던 송민규가 감독 잘못만나서 이리 떡락할줄 누가 알았겠음 ㅋㅋ
best 아이유남친 2022.06.28. 21:35
얘넨 개조축 꾸준히 보고있나보네
작년엔 송민규 올해는 이준재인가
best 챠디 2022.06.28. 22:30
올림피아코스면 가볼만하지
best 아이유남친 2022.06.28. 21:35
얘넨 개조축 꾸준히 보고있나보네
작년엔 송민규 올해는 이준재인가
댓글
박챔프 2022.06.28. 21:35
근데 갠적으로 그리스리그는 좀
댓글
best 챠디 2022.06.28. 22:30
 박챔프
올림피아코스면 가볼만하지
댓글
챔경남 2022.06.28. 21:41
아니 씨부레 김지운 데려온게 그럼 준재 땜빵이야? 아이고 준재야 가지마라 어데가노ㅠㅠ
댓글
조축경남 2022.06.28. 22:03
악성 김지운맘 준재를 그리스로 보내버리네 ㄷㄷ
댓글
NextArcadia 2022.06.28. 22:05
선수 본인의 의지가 중요할 것 같긴한데....
댓글
백성동 2022.06.28. 22:42
오우 이준재 데뷔골 기념구 가지고 있는데 레어템 되는가
댓글
쿠인 2022.06.28. 23:46
솔직히 케이리그에서 좀 더 커서 가는게 본인에게도 훨 낫다고 봄
댓글
best 킹메페 2022.06.29. 09:25
 쿠인
근데 내가 봤을때 유럽은 오퍼 왔을때 가야함 이재성도 오퍼 왔을때 안 갔다가 지금 조금 더 일찍 나왔으면 어땠을까하면서 후회중이고 유럽 가네마네 했던 송민규가 감독 잘못만나서 이리 떡락할줄 누가 알았겠음 ㅋ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홍보 경) 제이리그 오샤베리 구독자 200명 돌파 (축 17 뚜따전 159 17
홍보 포항 스틸러스 팬캐스트 쇳소리 1화 호에엥 벳또남은 정말 무서워편 업로드했습니다 5 기동신의막내아들 267 22
홍보 [단독]전남드래곤즈를 빨았더니 내 인생이 메챠쿠챠 돼버렸어... 14 호감고닉이장관 477 38
홍보 안녕하세요.. 츄또갤에서 왔습니다 :-) (츄르뿌림) (중복참여 가능) 17 김지수 1064 27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FOOTBALL MANAGER 로스터 공지 (7월 7일 베타업데이트) 100 권창훈 10681 57
가이드북 K리그1 가이드북 링크 모음집 13 [도르~] 천사시체 4150 39
정보/기사 2023시즌 K리그1-K리그2 유니폼 통합정보(+서드킷, Ver. 230711 08:52) 27 고랭지동태 9273 36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28 뚜따전 27628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3 가이드 7 권창훈 17411 27
인기 [단독] 김병수 결국 휴식 하는것으로 3 고랑 203 11
인기 아 시발 옆집 3 부산로얄패밀리 67 8
인기 전참시 광고프로그램이라고 딱 느낀 순간 3 왕경준의축구교실 104 8
자유
기본
SlimShady 19 2
자유
이미지
Kaka 12 0
자유
이미지
부산빠순구 51 2
자유
기본
하이버리 89 4
정신병자
이미지
봄날의미래 46 3
정신병자
이미지
Hamsy 39 4
자유
이미지
미늘요리 40 3
자유
기본
탈개랑성공한다 200 3
자유
기본
FHar 20 0
자유
이미지
서울아상스가자 42 3
자유
기본
발디비아종신해랑 29 0
자유
기본
공격축구 66 3
자유
이미지
하비스 48 2
자유
기본
호타쿠 32 1
사진/움짤/영상
이미지
shunske,boucha 60 5
자유
기본
호타쿠 57 2
자유
기본
지갑훔친도둑 29 0
자유
이미지
왕경준의축구교실 120 9
자유
기본
경남화이팅 98 7
자유
기본
부산로얄패밀리 77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