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설정

사진/움짤/영상 구단주한테 감독 바꿔달라하는 만화.MANHWA[발롱도르~]

원작: 옆동네

 

 

 

D9735E7B-69E2-45B4-88A5-A681F0C55D05.png.jpg

462E9E42-7E28-4A26-8443-1DF7DA265DB3.png.jpg

30DF8293-1EAF-4282-9361-71AEF8D84BA0.png.jpg

댓글 18

best 쇠돌이 2022.05.22. 23:53
포항에서 하나 골라 ㅇㅈㄹ ㅆㅂ련아ㅋㅋㅋㅋㅋㅋㅋ
best 잌명 2022.05.22. 23:48
축잘알 회장님
best 대샬 2022.05.22. 23:52
포항에서 하나골라 씹 ㅋㅋ
best 잌명 2022.05.22. 23:48
축잘알 회장님
댓글
아류겐 2022.05.22. 23:52
 무식한게최고다
그럼 그냥 돼지만 하십시오
댓글
best 대샬 2022.05.22. 23:52
포항에서 하나골라 씹 ㅋㅋ
댓글
best 쇠돌이 2022.05.22. 23:53
포항에서 하나 골라 ㅇㅈㄹ ㅆㅂ련아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이노비오-67 2022.05.22. 23:57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김현진 2022.05.22. 23:58
하여튼 식버지 음해세력들이 문제다
댓글
시코 2022.05.23. 00:14
포항말고 괴랜아센호데려가라
댓글
침투하는아린 2022.05.23. 00: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규성아잘하자 2022.05.23. 00:57
웃자고 만들었지만 실제로도 이럴듯. 의선이형 시간 없어서 결과만 보니까.. ㅠㅠ
댓글
Kaka 2022.05.23. 01:11
15경기 무패 행진인거 아시면 화장실 들어오기 전에 질질 쌀듯
댓글
기성용 2022.05.23. 01:19
원작:옆동네
참 아쉽네요 플스 먼저 올려주길 했는데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칼럼/프리뷰/리뷰 2023시즌 K4리그 이적시장 정리(2월 3일)-수정본 NEW 10 프로야야 1607 26
홍보 2023시즌 K3리그 이적시장 정리(2월 3일 NEW)-수정본 13 [도르~] 프로야야 6265 19
정보/기사 2023시즌 K리그1, K리그2 이적시장 IN&OUT 정리 (230116 14:29) 77 saint-maximin 8760 34
홍보 안녕하세요. 남동구민축구단 재창단을 위해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해보고 있습니다! 독우도구 5971 35
에펨/로스터 FM2022 플스 국축갤 K리그 로스터 (2022.11.30 업데이트) 238 권창훈 20330 93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27 뚜따전 22287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3 가이드 7 권창훈 13930 27
인기 꿈에서 어떤 여자한테 물릴뻔했는데 대체 무슨 꿈이지 10 짱경준 138 20
인기 신천지 탈출녀 서울 유니폼 입고 있네 ㅋㅋ 10 짱경준 393 9
인기 '제대하면 FA' 권창훈의 의지 "유럽무대-월드컵 재도전하고파"[전훈 인터뷰] 5 보노판다 228 8
자유
기본
갓천갓프시 14 0
정신병자
이미지
미늘요리 20 0
자유
기본
봄날의미래 24 2
자유
이미지
김지우 61 2
자유
기본
박충견의충균 61 3
자유
기본
마술사김상식 14 0
자유
기본
고양이애호가 29 1
자유
기본
waco 119 6
자유
이미지
권창훈 81 5
정보/기사
이미지
창원축구센터 91 6
자유
기본
권창훈 162 6
자유
기본
동포청년 77 1
자유
기본
권창훈 127 5
자유
기본
아수라발발타 70 7
자유
기본
바다해 103 8
자유
기본
waco 63 4
자유
기본
Koinu 69 5
자유
기본
혼자직관가는찐따 118 6
자유
기본
짱경준 158 21
자유
이미지
코리요 2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