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설정

루머 옆동네에 주멘 루머 떴길래 ㅋㅋ 개소리 말라고 올림.[발롱도르~]

  • BenArfa
  • 3211
  • 10
  • 121

대구랑 가까운 것도 사실이고

조광래가 강력히 원하고 있는 것도 사실인데

 

서울이랑 아직 대화 안 끝났고

오늘도 대화중임 ㅋㅋㅋ 

 

개소리 작작 부탁. 

저번부터 서울 관련 소식은 지 관심받으려고

막 써재끼네

 

최용수감독님 거취부터 해서 

 

밴만 아니었으면 쳐들어갔다 ㅅㅂ

댓글 10

best Kaka 2021.12.13. 11:30
저분 최용수 강원 갈일 없다고 확신하던 분임 ㅋㅋㅋㅋㅋ
best 권창훈 2021.12.13. 11:23
걍 거기올라오는 루머들 거의다 구라거나 이미 썰방에서 나온거
best Lochas 2021.12.13. 11:26
어차피 밴 먹은 거 쳐들어가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최용수 2021.12.13. 11:21
아직 우리가 놓을 때가 아니다...
끝까지 얘기해 보자
댓글
퍼렁치킨 2021.12.13. 11:22
나도 개천 이적루머로 관심받으려고 어그로끄는거 보고 헛웃음 나올때많음 이해함 ㅋㅋㅋ
댓글
best 권창훈 2021.12.13. 11:23
걍 거기올라오는 루머들 거의다 구라거나 이미 썰방에서 나온거
댓글
노랑용 2021.12.13. 11:24
저거 타이밍 보면 걍 기사보고 쓴거임 ㅋㅋㅋㅋ
댓글
유민 2021.12.13. 11:25
어그로 제발 ~ 나도 서울이랑 이야기 안끝났다고 들었는데
댓글
best Lochas 2021.12.13. 11:26
어차피 밴 먹은 거 쳐들어가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댓글
휘진 2021.12.13. 11:30
너무 뭐라하지마세요.
댓글
best Kaka 2021.12.13. 11:30
저분 최용수 강원 갈일 없다고 확신하던 분임 ㅋㅋㅋㅋ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홍보 [북측광장] '단 한 번도, 단 한 순간도 의심해본 적 없습니다.' 6 Lochas 275 11
POTM 플레이어스-K리그2나잇 K리그2 이달의 선수상 - 5월 후보 15 뚜따전 595 24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FOOTBALL MANAGER 로스터 공지 (5월20일) 54 권창훈 5001 57
가이드북 K리그1 가이드북 링크 모음집 13 [도르~] 천사시체 2034 39
정보/기사 2023시즌 K리그1-K리그2 유니폼 통합정보(+서드킷, Ver. 230526 12:54) 27 고랭지동태 5762 36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27 뚜따전 25027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3 가이드 7 권창훈 15579 27
인기 볼만찬 수원 더비 예상 5 동포청년 189 16
인기 지금 나오는 소식들 보니 이강인 at마드리드 갈거같은데.. 1 히꼬작가 190 14
인기 끝내 출시되지 못한 유니폼 유출 ㄷㄷ 2 정몽규 133 8
자유
기본
JBAMPC 1 0
자유
기본
고양이 3 0
자유
이미지
윈터 6 1
정신병자
기본
[관상동맥] 3 1
자유
이미지
투페이스 30 4
자유
기본
돼지삼촌 44 5
자유
기본
윈터 27 4
정신병자
기본
[관상동맥] 27 3
자유
기본
잼아저씨 10 1
자유
기본
기성용 16 0
자유
이미지
기성용 79 9
자유
기본
10닼멸치 38 3
정신병자
기본
[관상동맥] 49 -6
정보/기사
이미지
미늘요리 56 5
자유
기본
꼰대학개론 32 0
자유
기본
미나 91 5
자유
이미지
안포 19 3
자유
기본
94 8
자유
이미지
정몽규 272 19
자유
기본
Nariel 6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