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설정

자유 이거 미친 놈들인가 도의회를 보고 있네[발롱도르~]

니들 제정신이냐

 

지 팀도 아니고 남의 팀 궁금하다고 도의회를 보고 자빠졌네 또라이들인가 ㄷㄷㄷ

댓글 26

best 송범근 2021.11.08. 11:39
인생에 남은게 축구 밖에 없어..
best 천사시체 2021.11.08. 11:39
강원도 체육회 예산이 240억인데 그중 200억정도가 강원fc에 들어간다고 화를 내시네여
best 봄날의미래 2021.11.08. 11:39
축구없다고 부탄리그도 보는놈들임
best 송범근 2021.11.08. 11:39
인생에 남은게 축구 밖에 없어..
댓글
gguunneerrss 2021.11.08. 11:39
근데 존나 재밋음
나 YP만 볼려고했는데 지금 쭉 보는 중
강원FC가 강원도 내에서 이미지가 안좋나보네
댓글
goodplum 작성자 2021.11.08. 11:42
 gguunneerrss
수코랑 신체적 충돌, 그거 폭로했다고 이제 스카우트 비리 고발, 시즌 중 성폭행 고발, 임시감독으로 고인물 선임하니 선수단 단체 항명, 이미지 재고는 쥐뿔 없고 병신팀이라고 아가리 털고 다니고, 성적은 꼴아박아도 고개는 뻣뻣하고
병리타새끼들 아니면 누가 좋아할까 싶다
댓글
gguunneerrss 2021.11.08. 11:43
 goodplum
서로 프로답지 못함 코치진이든 선수들이든
뭔가 크게 잘못됐는데 전부 싹 다 뜯어고치는게 맞는 듯
댓글
best 천사시체 2021.11.08. 11:39
강원도 체육회 예산이 240억인데 그중 200억정도가 강원fc에 들어간다고 화를 내시네여
댓글
goodplum 작성자 2021.11.08. 11:40
 천사시체
당연히 화를 내야 합니다
댓글
gguunneerrss 2021.11.08. 11:40
 천사시체
이게 좀 충격적이엇음
도에서 운영하는 체육 예산 중에서 240억중에 200억 쏟았는데 성적은 강등권.... 중위권이면 또 모를까
댓글
goodplum 작성자 2021.11.08. 11:41
 gguunneerrss
ㅅㅂ 병수가 지원 없다고 인터뷰마다 뱉어서 병리타들도 착각하는 거 같은데

지원 존나 해주는데 뭔 개소리 ㅋㅋㅋㅋㅋ
댓글
gguunneerrss 2021.11.08. 11:42
 goodplum
근데 200억이 강원 FC에 들어간다고 해도 저 200억이 어떻게 분할되어서 쓰이는지 확인해보는게 중요할듯
이상한데로 새는 돈 있다고 생각듬 나는
댓글
천사시체 2021.11.08. 11:43
 gguunneerrss
ㄹㅇ 이렇게 많이 주는줄은 몰랐음
댓글
gguunneerrss 2021.11.08. 11:46
 천사시체
난 누가 삥땅 백프로 친다고 봄
댓글
goodplum 작성자 2021.11.08. 11:46
 gguunneerrss
그건 그렇겠지
댓글
goodplum 작성자 2021.11.08. 11:44
 gguunneerrss
강원도에서 100억만 써도 존나 해주는 거지
광주 100억도 못 받을걸?
ㅅㅂ 코로나 시국인데 나한테 1000만원을 줘라 파업한 새끼들 존나 경멸감이 드니까 그새끼들 연봉에서 까서
댓글
gguunneerrss 2021.11.08. 11:46
 goodplum
진짜 뭔가 크게 잘못된거같음 ㅋㅋㅋㅋ어떻게 200억을 쳐받냐
아니 백프로 새는돈이 있는거같아 아무리봐도
댓글
열려라신세계 2021.11.08. 16:01
 goodplum
김병수 부임 전에도 삭감 됐고 김병수 부임 이후에 더 삭감된게 팩트임. 그리고 150억이 다 선수단 운영 비용도 아니고.
200억은 말도 안됨. 180억 정도 된 적 있으니 반올림 해서 편하게 200억이라고 하는 모양인데.
댓글
강원축구하자 2021.11.08. 13:00
 천사시체
2017년 : 운영비 184억원

2018년 : 운영비 177억원

2019년 : 운영비 152억원

2020년 : 운영비 155억원

강원운영비임.
댓글
머구아재 2021.11.08. 13:19
 천사시체
이건 화내야지. 그렇다고 우승한 게 있나.
댓글
김석박사 2021.11.08. 12:32
200억 김기동한테 쥐여주면 트레블하겠다 ㅋㅋㅋ
댓글
강원축구하자 2021.11.08. 13:01
 김석박사
2017년 : 운영비 184억원

2018년 : 운영비 177억원

2019년 : 운영비 152억원

2020년 : 운영비 155억원

200억아님
댓글
챔경남 2021.11.08. 12:36
옛부터 자기팀 아니더라도 아챔 중계없으면 해외 도박사이트까지 뒤져서 찾아보는 사람들인데 이렇게 대놓고 해주면 땡큐지 ㅋㅋㅋ
댓글
goodplum 작성자 2021.11.08. 12:37
 챔경남
그건 옛날에 나도 그랬는데 아니 아무리 그래도 무슨 도의회를 보냐구 ㅋㅋㅋ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홍보 24년만에 나온 수비수 MVP 홍정호 수상 인터뷰 & 영플레이어 설영우 수상 인터뷰 2 배지기 151 11
판타지리그 [OFFICIAL] 2021 판타지리그 최종 결과 3 COSMO 205 16
에펨/로스터 플스 국축갤 FM 로스터 공지 [2022 버전용 배포 시작] 39 권창훈 1762 57
자유 플스위키 축구 관련 문서 작성 규정 10 ⠠⠎⠯ 1289 17
정보/기사 개축조축 FA 예정 명단 24 [도르~] 킹종부 6195 51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22 주시은 6941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1 가이드 5 권창훈 4025 27
인기 안양 공격수 모재현 경남FC에 둥지 튼다 3 [도르~] 우주성이 299 27
인기 [해외축구] FC 바르셀로나 18년 만에 유로파 리그로 진출 2 Prodigy 193 18
인기 피파22 이주의팀에 쿠니모토 선정됐네 9 이의리 209 17
루머(회원전용)
이미지
노랑검정 3 0
자유
이미지
철인신진호 9 0
자유
기본
밥밥띠라라 21 0
자유
기본
roadcat 27 6
정보/기사
이미지
최소시고 35 4
자유
기본
잼아저씨 7 1
자유
기본
CHAOX 18 1
자유
이미지
밥밥띠라라 21 2
자유
기본
마마코코 26 5
정보/기사
기본
노랑검정 52 7
자유
기본
Bandiere 120 14
자유
이미지
머구아재 96 8
자유
기본
마마코코 90 -4
자유
이미지
장안장군 67 6
자유
기본
깐깐징어 37 2
자유
기본
바르지않은말 57 3
자유
이미지
노랑용 34 5
자유
기본
센타우리 16 0
자유
기본
stupidmc 31 5
자유
기본
롤페스 46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