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설정

정보/기사 ‘상대팀 향한 추모부터 손도끼까지’ 훈훈하고도 살벌했던 ‘인경더비’[발롱도르~]

00.jpg

 

훈훈한 모습만 있는 경기는 아니었다. 경기 도중에도 양 팀 선수들은 치열하게 충돌했다. 이날 경기는 코로나19로 수도권 경기장이 무관중 경기로 치러지다가 다시 관중에게 개방된 경기였고 원정팀 팬들도 경기장을 찾을 수 있었다. 혹시라도 모를 상황에 대비해 경기 전 입장하는 관중의 소지품을 검사했다. 육성 응원이 금지된 터라 서포터스의 메가폰은 경기장 입구에 잠시 맡겨 놓아야 했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황당하고도 섬뜩한 물품도 압수됐다. 서울 팬 중 극소수가 야구 방망이와 손도끼를 반입하다가 적발된 것이다.

 

이 사실은 즉각적으로 연맹에 보고됐다. 손도끼를 가방에 넣고 입장하려던 팬은 “캠핑을 갔다가 곧바로 경기장에 오느라 손도끼를 가지고 올 수밖에 없었다”고 해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https://www.sports-g.com/HUIVc

 

응? 손도끼?

댓글 42

best 휘진 2021.10.30. 18:27
씨발 존나 무서워서 경기장 가겟나
best 욕구불만 2021.10.30. 18:28
'코로나땜에 유럽을 못가면 여기를 유럽으로 만들면 된다'
best 첼크러이 2021.10.30. 18:27
라치오 너희들이 옳았어
리옹맨 2021.10.30. 18:26
야 씨발 진짜였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D벡스 2021.10.30. 18:27
뭐야 손도끼 진짜였어 ?
댓글
Domitoy 2021.10.30. 18:27
오늘 경기 제대로였네 ㅋㅋㅋ ㅅㅂ
댓글
송범근 2021.10.30. 18: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best 휘진 2021.10.30. 18:27
씨발 존나 무서워서 경기장 가겟나
댓글
노랑용 2021.10.30. 18:28
진짜 누가 싸패냐 ㅋㅋㅋㅋㅋ
댓글
best 욕구불만 2021.10.30. 18:28
'코로나땜에 유럽을 못가면 여기를 유럽으로 만들면 된다'
댓글
HoRang 2021.10.30. 18:28
캠핑갔다 오는데 가방에 손도끼를 넣는다고?...ㄷㄷㄷ
댓글
iRUUUUM 2021.10.30. 18:34
손도끼는 도대체 왜 가져가는거냐?
댓글
고무열동력기 2021.10.30. 18:34
손변 일주일동안 마곡 와서 우려먹을 육수 끓이겠네ㅋㅋㅋ
댓글
치즈형 2021.10.30. 18:40
극소수면 한명이 아니란거??
댓글
왕자림 2021.10.30. 18:44
저걸 변명이라고 ㅋㅋㅋㅋㅋㅋ 존나 미개하네
댓글
퍼렁치킨 2021.10.30. 18:46
아니 이건 좀 아니지않냐 진짜 이건...
댓글
한쿄원 2021.10.30. 18:53
타짜 고니냐 ㄷㄷ

??? : 내가 이새기 손가락 짤라도 불만 없지?
댓글
10130113 2021.10.30. 19:57
이건 진짜 심각한것같은데
댓글
진쟈에일 2021.10.30. 20:53
그래 뭐 손도끼는 그렇다 치고 방망이는 야구하다왔음?ㅋㅋㅋㅋ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홍보 울산현대팬이 서울이랜드팬들 사이로 잠입한 썰. 4 헛소리잘함 592 26
자유 FLAYUS FIFA ONLINE 4 CHAMPIONSHIP SEASON 2 개최 및 공식 공지 23 젠지 201 13
홍보 [축정칼 3대 기획 이벤트] 축정칼에 게시물 쓰고, 대방출 하는 츄르 받자! 2 김현진 331 4
판타지리그 2022년 판타지리그 참가자 모집!!!!!!!!!!! [Fantasy League Center] 14 COSMO 2106 20
에펨/로스터 플스 국축갤 FM 로스터 공지 [로스터 제작 현황 공지 업데이트 3.14] 115 권창훈 14616 58
자유 플스위키 축구 관련 문서 작성 규정 10 ⠠⠎⠯ 2742 17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24 뚜따전 11360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2 가이드 7 권창훈 6267 27
인기 요새 왤케 잠을 못자겠냐 2 아방뜨 33 3
인기 박동진 못써먹겠으면 우리 줘 씨발 ㅠㅠ 권라떼 41 2
인기 어우 내일 일정 개많네 알감자랑 미니튀소랑 경기 붙는거 직관 가봐야하나 3 권라떼 34 2
자유
기본
부산빠순구 6 2
사진/움짤/영상
이미지
연희바다성은얏따 17 3
사진/움짤/영상
이미지
연희바다성은얏따 14 3
자유
이미지
버킷리스트 25 2
정보/기사
기본
권창훈 21 1
자유
이미지
Kaka 46 3
자유
기본
슈화 50 2
자유
기본
권라떼 47 3
자유
기본
아방뜨 50 5
자유
이미지
잌명 58 2
자유
기본
권라떼 48 4
자유
기본
권라떼 60 4
자유
기본
권창훈 59 3
자유
기본
ㅁㄴㅇㄹ 121 6
자유
기본
ㅁㄴㅇㄹ 33 2
자유
기본
류지는사랑입니다 90 3
자유
이미지
유즈맵 40 3
자유
기본
Hunt_K 174 7
자유
이미지
Luon 29 3
자유
이미지
Bandiere 113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