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설정

자유 김학범식 선수선발 과정.jpg[발롱도르~]

20200405501817.jpg

 

"보내놔"

 

 

 

 

 

스크린샷-2017-09-24-오후-7.22.36.png

 

"저...무슨 전훈마다 영욱이 데려갑니까..."

 

 

 

 

 

 

20200405501817.jpg

mb_1625114268939769.jpg

 

 

 

 

 

 

 

 

 

 

스크린샷-2017-09-24-오후-7.22.36.png

 

"ㅠㅠ"

 

 

 

 

 

 

 

202004061614376545_2.jpg

 

"이번 전훈이 마지막이야 그러니 쟤랑 걔랑 얘 "보내놔"

 

 

 

 

 

 

 

unnamed (24).png

 

"?? 아니 우리 아챔 나가는데 명단 발표도 아니고 훈련 소집이라고 부름??"

 

 

 

 

 

 

 

mb_1625114268939769.jpg

 

 

 

 

 

 

 

 

 

 

unnamed (24).png

 

"ㅠㅠ"

 

 

 

 

 

 

 

20210428503046.jpg

 

"응애 나 애기 학범 나 메달 딸건데 벤또가 협조 안해줘ㅠㅠ 나도 쟤네 쓰고 싶오ㅠㅠ"

 

 

 

 

 

 

NISI20201102_0016849303_web.jpg

 

(씨발련)

 

 

 

 

 

 

 

NISI20180618_0014189492_web.jpg

 

"벤투새끼 맨날 선수 똑같네 2차예선인데 변화 안주냐"

 

 

 

 

 

 

 

20210428503046.jpg

 

"메달 딸끄니까~"

 

f4fd2657e65d319b98e398c02702b8440d994d91ede83c3ec511e76896414f97f349f2c8e2abdbd425f270d18a16ac31cb4ec6163e9231a8ff756bfa5f.jpeg

 

"이래서 못 준다 개새끼들아"

 

 

 

 

 

 

 

NISI20210623_0017592720_web.jpg

 

"나라를 위해서 내 커리어를 위해서 열심히 체력 길러라~"

 

 

 

 

 

 

Screenshot_20210717-131725_Instagram.jpg

 

 

 

 

 

 

 

 

 

스크린샷-2017-09-24-오후-7.22.36.png

 

"아니씨발련ㄹ아 영욱이는 걍 올림픽 진출용으로 쓴 소모품이냐 개새끼야"

 

 

 

 

 

 

20200405501817.jpg

 

"허허 선수선발에 당연한게 어딨나요?"

 

 

 

 

 

 

 

cbfde27906aa7b9fb6522d21876db560.jpg

 

 

 

 

 

 

 

 

20200405501817.jpg

 

"김민재 보내줘"

 

 

 

 

 

 

 

7232_300300.png

 

"ㅈㅅ 우리 리그도 단축이고 자가격리 3주라 안됨"

 

 

 

 

 

 

mb_1625114268939769.jpg

2020011301000843900053221.jpg

 

 

"흥 어쩌라고 보내줘 보내줘 보내줘 보내줘 보내줘 보내줘 보내줘 보내줘 보내줘 보내줘 보내줘 보내줘 보내줘 보내줘 보내줘 보내줘 보내줘 보내줘"

 

 

 

 

 

1200px-FC_포르투_로고.svg.png

 

 

"베이징 씹련ㄹ들아 김민재 어케됐냐"

 

 

 

 

 

 

 

7232_300300.png

 

"돈주면 판다고ㅋㅋ 야 근데 한국에서 올림픽 뽑는다고 보내달라는데"

 

 

 

 

 

 

 

1200px-FC_포르투_로고.svg.png

 

"? 올림픽가면 우리도 안삼ㅋㅋㅋ"

 

 

 

 

 

 

 

5068401.1.jpg

 

"흑흑 시발 왜 세상은 날 도와주지 않을까 내가 뭘 잘못했다고 나한테만 이러는거야"

댓글 26

best BROedgar 2021.07.17. 13:46
포르투, 베이징 보고도 개축구단 대하는 것마냥 단비꺼야 이지랄하다가 결국 못뽑고 하루 전에 박지수 여권도 못 챙긴 채로 콜업하는게 가장 레전드ㅋㅋㅋ
Rocket 2021.07.17. 13: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yametech❤ 2021.07.17. 13: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conapuro 2021.07.17. 13:44
이게 말이되는 소리냐 ㅋㅋㅋㅋㅋ
진짜 김학범 어메이징하다~
댓글
best BROedgar 2021.07.17. 13:46
포르투, 베이징 보고도 개축구단 대하는 것마냥 단비꺼야 이지랄하다가 결국 못뽑고 하루 전에 박지수 여권도 못 챙긴 채로 콜업하는게 가장 레전드ㅋㅋㅋ
댓글
킴스클 2021.07.17. 13:54
국내에선 다신 보고 싶지 않다
댓글
Chevi 2021.07.17. 14:42
내가 본 펨네글중에 개추 젤많이박힌듯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칼럼/프리뷰/리뷰 2023시즌 K4리그 이적시장 정리(1월 28일)-수정본 NEW 4 프로야야 978 24
홍보 2023시즌 K3리그 이적시장 정리(1월 28일 NEW)-수정본 11 [도르~] 프로야야 5598 17
홍보 국내 유일 K리그2 팟캐스트 <미케친>에서 신규 패널을 모집합니다 9 호감고닉이장관 4947 29
정보/기사 2023시즌 K리그1, K리그2 이적시장 IN&OUT 정리 (230116 14:29) 76 saint-maximin 8290 34
홍보 안녕하세요. 남동구민축구단 재창단을 위해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해보고 있습니다! 독우도구 5797 35
에펨/로스터 FM2022 플스 국축갤 K리그 로스터 (2022.11.30 업데이트) 232 권창훈 20053 93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26 뚜따전 21799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2 가이드 7 권창훈 13815 27
인기 희귀난치병 진단 받음 19 [도르~] 전요환 761 57
인기 황선홍호 '빨간불' ...'유럽 왕따' 러시아, 항저우 아시안게임 나온다 7 [도르~] 고랭지동태 327 25
인기 임버지 : 일본은 이제 패스 축구 아닌 세계적인 수준의 압박 축구 구사 중 7 소확행 332 22
자유
이미지
JJWatt 26 3
정신병자
이미지
남녀7세마동석 20 3
자유
기본
모라이스 47 3
자유
기본
고양이애호가 34 4
자유
기본
나쁜어린이표 16 2
정보/기사
이미지
써치제국 167 11
자유
이미지
고양이애호가 53 3
자유
기본
10닼멸치 21 1
자유
이미지
고랭지동태 134 14
자유
기본
모라이스 71 4
자유
이미지
권라떼 62 6
루머
기본
김기동의스틸타카 407 22
자유
기본
Kaka 42 2
자유
기본
달리 23 3
자유
기본
권라떼 30 2
자유
기본
강릉종합운동장 56 2
자유
이미지
오리지널스 94 8
자유
기본
기성용 68 2
자유
기본
코리요 43 1
정보/기사
이미지
오리지널스 5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