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설정

자유 옆동네 펌 포항 라방 내용인데 더 어이 터지네ㅋㅋㅋ[발롱도르~]

라방 프런트 :  저희 유관중으로 바뀐 이후에 울산전 한번밖에 없어요. 동해안더비 한번. 만석이 사천석 밖에 안되는데

사천장이 매진이 안됩니다~ 이런상황에서 굳이 라이브로 보여드리는게 무슨 의미가 있나라는 강력한 자괴감이 들기 때문에

와서 보시라 솔찍히. 우리의 수준 우리팀의 수준은 4천석도 매진을 못시키는 팀인겁니다

  당연히 프런트가 역략이 없는 거겠죠. 이정도 규모에서 멀 더하는게 의미가 있는건지 의문이 들때가 있어요 사실

오랫동안 지켜보셨던 팬 분들이란 분들이 경기가 지면 갑자기 늘어나요.  예전엔 잘했는데 이렇게 져서 실망스럽다

그럼 그분들은 축구 어디서 보셨는지? 경기장은 안오시고. 다른 명소는 미어 터지는데 경기장만 텅텅 비더라고요

저희 역량 부족이죠. 스타가 없어서 그렇고. 많은 이유가 있겠죠

 

팬들 : " 송스타 있잖아요 "  " 스타는 만들면 되죠. " " 우리팀에 스타가 없다니요 모두가 슈퍼스타입니다"  "관객 모으기~"

 

프런트 : 자기 일하고 관련되어서 전혀 알지 못하던 사람들이 조언이라고 하는 얘기들이 얼마나 실질적으로 도움이 안되는지 아실거에요

새마을 운동하고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 하면된다 ! 의견 모으면 되지 관객 모으면 되지 ! " 예 관객 모으고 스타 모으겠습니다~"

스타라 함은 동네 걸어다니지 못할 정도가 돼야 스타가 아닌가 싶습니다

 

팬:  그러니깐 머리를 많이 모으란 얘기죠 아님 계속 이대로 팬 없이 가던가요~

 

프런트 : 팬님 우리도 뻔히 알고 고민하고 있는데 속끓는 소리 하지 마시란 얘깁니다 제말은

<<< 저 조언 한 두마디 했을 뿐인데 프런트가 저런 말 하니까  팬들도 채팅으로 그 팬 단체로 어그로꾼으로 몰아감

 

팬 : 전 여기까지ㅋㅋ 빠지겠음ㅋㅋ

 

 라방에서 자꾸 우리는 4천석도 못채우는 팀이다, 경기장도 안오는것들이 훈수둔다 이런 하소연만 하고

자기가 먼저 저런 주제 꺼냈으면서 팬이 의견 내니까 니가 전문분야도 아닌데 멀 아냐고 비꼬기만 하고 

저 팬은 저렇게 몇마디만 하고 욕먹으니까 빠졌는데 애초에 왜 욕먹은지도 모르겠음. 아마 저 팬분도 펨코 하실거임

  뭐 구단이 잘나가지 못해서 답답한 넋두리겠지만  라방에서 팬들 비꼬면서 막말로 대하는 저런태도 한두번도 아니고 

애도 아니고 속으로 생각할 말과 방송에서 말해야 될게 따로 있는데 라방에서는 다신 보고싶지 않음

라방 선수들 대할때는 그렇게 살갑게 웃으면서 대하면서 라방때마다 팬들한테는 정 반대인거 보면 왜그러는지 모르겠음

 

---------------------------------------------------------------------------------------------------

 

 

 

이거 53-4분 내용

 

 

옆동네 펌글인데

 

시발 아무리 생각해도 김광석 보내고 송민규 팔면 관중 뚝뚝 떨어질거 예상 못했나

병신 프런트새끼들

진짜 저 새끼들도 관중수 떨어지면 성과급을 자르던지 해고를 하던지 해야 목숨걸고 지키겠지 ㅅㅂ

댓글 18

best 마이클스캇 2021.07.16. 22:32
타팀팬이 내가 다 답답하다
best 시안블루 2021.07.16. 22: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마인드 가진 애들이 일하고 있으니깐 이 모양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 돈으로 운영하는 것도 아니면서 돈받고 일하는 거면 본인 일이나 열심히 하지 어디서 고나리질임ㅋㅋㅋㅋㅋ 어휴 시발
best 대샬 2021.07.16. 22:32
병신이네 걍
모모의꿈 2021.07.16. 22:33
구단 운영 개판 쳐놓고 뭘 와서보라고하냐
댓글
best 시안블루 2021.07.16. 22: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마인드 가진 애들이 일하고 있으니깐 이 모양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 돈으로 운영하는 것도 아니면서 돈받고 일하는 거면 본인 일이나 열심히 하지 어디서 고나리질임ㅋㅋㅋㅋㅋ 어휴 시발
댓글
월급루팡 2021.07.16. 22:34
아니 시발 충성심있는 선수들 지들이 돈없다고 억지로 다팔아처먹고 우리팀 4천석도 못채우는 병신팀이에욤 이걸 지들이 대놓고 얘기하는게 자랑인가 싶다...
댓글
진쟈에일 2021.07.16. 22:37
아니 뭐 지들이 결정권자 아닌건 알겠는데
왜 팬한테 지랄임? 미친새끼네 ㅋㅋㅋㅋㅋㅋ
댓글
권창훈 2021.07.16. 22:39
와 뭐냐 저런 생각할수는 있는데 그거를 대놓고 팬들 보고있는 라방에서 이야기한다고?
댓글
진쟈에일 2021.07.16. 22:39
그냥 ㅈㄴ 피해의식이 있는건지 타성에 젖어있는건지 완전 해도 안되는걸 어떡하라고~ 이 마인든거 같네 ㅅㅂ ㅋㅋㅋㅋ
댓글
야심이없음 2021.07.16. 22:39
아유 그럼요 돈도 가오도 없는 구단 어찌되든 닥치고 있습죠
댓글
에라이가와 2021.07.16. 22:41
포항항tv도 끊을꺼지만 다음에 라방하면 꼭 단장님 뭐 쳐하고 계신지 근황 물어봐야겠다.
댓글
진쟈에일 2021.07.16. 22:44
뒤에 계속 듣는데 대구 사례 어쩌구 하는데 걔네는 중국에서 오퍼와도 세징야 안팔잖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shunske,boucha 2021.07.16. 23:51
저런 얘기도 했었구나 채팅창에 물어볼때 까다롭게 대하는걸 보고 불안하다 생각했는데
댓글
BROedgar 2021.07.16. 23:55
졸로나시국에 4천 매진 못 시키는 게 꼬우면 사퇴를 하시던가
타팀팬인데 첫 줄 읽자마자 명치에서부터 개깝깝하네 진짜
댓글
시드물 2021.07.16. 23:58
옆동네 팀인 대구FC 보고도 부끄럽지도 않나
댓글
슬기 2021.07.17. 11:57
사퇴 안함? 저 씨발놈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홍보 [지기원정대] K리그1 팟캐스트 K득K득 E86 방송안내 및 댓글 읽어드립니다. 14 배지기 128 8
판타지리그 2021 판타지리그 단축시즌 참가자 대모집! (총상금 300,000츄르) 18 [도르~] COSMO 551 30
자유 ㅈㅎㅅ씨 꼭 봐주세요. 42 천사시체 2633 137
자유 플스위키 축구 관련 문서 작성 규정 10 ⠠⠎⠯ 771 17
정보/기사 개축조축 FA 예정 명단 21 [도르~] 킹종부 3755 51
에펨/로스터 FM2021 국축갤 로스터 페이스팩 완성본 배포 47 권창훈 3183 17
에펨/로스터 FM21 국내축구 갤러리 로스터 최종업데이트 (10월 8일) 344 권창훈 11981 70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22 주시은 5324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1 가이드 5 권창훈 3436 27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2021년 로스터 통합 공지 1 권창훈 8623 22
인기 북패새끼들은,,, 설라로 떠나고,, 개천새끼들은,,, 인네로 떠나고... 36 [도르~] 천사시체 781 96
인기 김진짜 분데스팬한테 저격먹었네 42 [도르~] 권창훈 807 48
인기 장지현 근황 ㄷㄷㄷㄷㄷㄷㄷㄷㄷ.mp4 8 [도르~] 히꼬작가 304 40
자유
이미지
잌명 11 1
자유
기본
로익_레미제라블 34 1
자유
이미지
코리즈 37 1
자유
기본
이의리 23 1
자유
기본
유리가빛나는밤에 26 2
자유
기본
Lochas 34 1
자유
기본
큐원상쾌환 26 3
자유
기본
하비스 68 7
자유
기본
Lochas 83 8
자유
이미지
리옹맨 94 8
자유
기본
노랑용 40 3
루머(회원전용)
이미지
나르샤 175 13
자유
기본
로익_레미제라블 69 6
자유
기본
축구안좋아함 93 7
자유
이미지
배지기 110 21
사진/움짤/영상
기본
나르샤 33 3
자유
기본
준아맘 71 6
사진/움짤/영상
이미지
나르샤 103 14
자유
기본
고무열동력기 24 1
자유
이미지
FHar 6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