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기사 [단독]정승원 "이렇게 뛰다간 선수생활 오래 못할것같았다" 심경 인터뷰[발롱도르~]
- 카피캣
- 943
- 13
- 108
https://sports.v.daum.net/v/c4RxTYgIGo
스포츠한국은 8일 ‘[단독]대구 정승원은 왜 십자인대가 파열되고도 출전했나’를 통해 정승원이 심각한 부상을 당했음에도 대구 측으로부터 압박을 받아 출전을 종용받았음을 보도했다. 통원확인서까지 공개됐다.
이에 대해 정승원은 “아직도 생생히 기억난다. 성남FC와의 경기에서 무릎이 딱 뒤로 밀렸다. 이미 수술까지 한 부위니까 느낌을 잘 안다. 일단 일어나서 걸어보니 처음에는 괜찮은가 했지만 뛰다보니 더 이상은 힘들었다”고 악몽같았던 당시의 상황을 떠올렸다.
이어 “정말 불안했다. 다쳤던 부위이기 때문에 더 그랬다. 병원 검사에서 십자인대 부분 파열이라고 해 뛰기 힘들다고 생각했다. 특히 ‘계속 뛰다가 정말 파열되면 아예 1년은 쉴 수 있다’는 생각에 두려웠다”며 “주위 선배들이 ‘뛰지마라. 올해만 하고 선수 안할거냐’고 할 정도였다”고 말했다.
하지만 대구 측은 출전을 종용했다. ‘팀이 힘들 때 네가 희생을 해줘야 네가 힘들 때 구단이 도와줄 수 있다’는 논리였다. 정승원은 “솔직히 프로입단 후 2년이 지나서야 겨우 한번 풀타임 시즌을 치렀고 주전으로 확고히 자리잡아가던 때라 이럴 때 구단의 지시를 거역하면 불이익이 있을까봐 두려웠다”고 심경을 토로했다.
팡래씨 언플하다가 역으로 맞는거라 어쩌겠누
시대가 달라졌으니 인생의 좋은 경험이라 여겨야지
댓글 13
ㅗㅜ:(
ㅗㅜㅑ...
언플엔 언플로 ㄷ ㄷ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게 구단맞음?
팡래 언플하다가 오히려 철퇴쳐맞네 ㅋㅋㅋㅋㅋ
팡래 언플하다가 오히려 철퇴쳐맞네 ㅋㅋㅋㅋㅋ
다쳤는데 희생을 강요한 건 과연 안드레일까? 아니면 상황일까?ㅋㅋㅋ
조광래 매콤하겠네
ㅗㅜㅑ....
팡래 잘 가시고
세이콘의 재림 ;;;
오우..
아씨바 비추잘못눌렀어 ㅜㅜ
ㄷ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팡래 언플하다가 오히려 철퇴쳐맞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