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설정

자유 걍 씨발 대놓고 얘기해라 2부 돈많이 쓰는 기업구단들 올리고 1부 투자도 못하는 거지새끼들 빨리 내려보내고 싶다고 ㅋㅋㅋㅋ[발롱도르~]

  • BenArfa
  • 962
  • 23
  • 83

그래야 솔직해보이지 ㅋㅋㅋㅋ

댓글 23

best 건희츠카 2021.02.25. 12:07
이새끼 오늘 맞는 말만 하니까 좀 무섭네
best BenArfa 작성자 2021.02.25. 12:07
이상민에 4억태우는 이랜드 무시하나요!
best 깐풍기 2021.02.25. 12:07
성남 인천 광주 꺼지라 이거야ㅋㅋㅋㅋ
주승진 2021.02.25. 12:07
2부에 돈많이 쓰는 기업구단 없지 않나
댓글
best BenArfa 작성자 2021.02.25. 12:07
 주승진
이상민에 4억태우는 이랜드 무시하나요!
댓글
best 깐풍기 2021.02.25. 12:07
성남 인천 광주 꺼지라 이거야ㅋㅋㅋㅋ
댓글
레모누아 2021.02.25. 13:14
 깐풍기
정보) 인천은 연봉으로 포항만큼 썼다(상무 제외 11팀 중 6위)
댓글
best 건희츠카 2021.02.25. 12:07
이새끼 오늘 맞는 말만 하니까 좀 무섭네
댓글
바니스틴슨 2021.02.25. 12:08
 건희츠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stupidmc 2021.02.25. 12:07
2부 생기면 시민구단 다 2부로 갈거라는 얘기 생각나네
댓글
스위스위스 2021.02.25. 12:18
호에엥 이랜드는 2부에 영원히 남아야겠네용!
댓글
민초 2021.02.25. 12:30
북패는 돈도 많이 쓰는데 2부 가겠네 ㅅㅂ..
댓글
경남뼈주먹 2021.02.25. 12:39
그와중에 부산 승격은 말 안 나오는게 웃기네ㅋㅋㅋ
댓글
만석공원 2021.02.25. 13:08
2부는 기업구단이라고 딱히 돈 많이 쓰는것 같지도 않던데
댓글
목이 2021.02.25. 13:26
2부에 돈 많이 쓰는 구단이...
댓글
영구리 2021.02.25. 13:26
ㄹㅇ 씨팔 드러워서 축구보겟나 ㅋㅋ
댓글
머구아재 2021.02.25. 14:34
이게 뭐 사실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이런건가??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이벤트 [주간K리그 예고] 'FM으로 10년을 내다버린' 임형철 위원에게 묻는다. 22 KL기대주 544 54
판타지리그 7:1 판타지리그 PS3라운드 결과 + PS4라운드 안내 (9.30 23:59까지 로스터 제출) 6 COSMO 87 5
POTM 플레이어스 하나원큐 K리그2 2022 이달의 선수상 - 8월의 선수 장믜 551 22
자유 [츄르토토] 2022년 9월 24일 국축 츄르토토 현황 15 권창훈 634 16
정보/기사 2023년도 FA 예정선수 명단 25 오리지널스 4192 46
에펨/로스터 FM2022 플스 국축갤 K리그 로스터 (2022.9.11 업데이트) 202 권창훈 9466 93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26 뚜따전 14115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2 가이드 7 권창훈 7807 27
인기 한준희위원도 말하지만 큰정우영쪽 문제는 이제 완전 노출된듯 3 [도르~] 히꼬작가 399 27
인기 시발 내가 왜 썸네일에 박제 되어있냐 7 모라이스민두샛기 209 18
인기 [IS 포커스] ‘익수볼 2년 차’ FC서울, 색깔 입혔지만 성적은 기대 이하 6 드록바로우 134 15
루머(회원전용)
기본
김상식경질기원 91 6
자유
기본
히꼬작가 68 5
자유
기본
킹종부 68 7
자유
기본
locomotive 42 3
자유
이미지
하하하핫 61 2
아시아축구
기본
권창훈 57 5
자유
기본
함필규 42 3
자유
이미지
권창훈 68 7
자유
기본
공격축구 47 4
자유
기본
잌명 20 1
데이터주의!
이미지
공격축구 74 5
홍보
기본
권창훈 106 12
자유
이미지
킹종부 47 2
자유
기본
죄와벌 36 3
자유
기본
킹종부 94 5
자유
기본
죄와벌 25 2
자유
기본
죄와벌 91 6
자유
기본
권창훈 43 3
자유
기본
권창훈 57 3
자유
기본
권창훈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