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설정

루머 아직 한방 더 남았다

이적시장은 생물같은 거라며?

 

내일 방송까지 단독이나 이적학개론 통보만 안 뜨길 빌어본다. 

댓글 46

best 아람코 2021.01.15. 10:00
오전에 이적학개론 썰풀겠구만
best 울산이동준산 2021.01.15. 10:01
이적학개론!이적학개론!이적학개론!이적학개론!이적학개론!이적학개론!이적학개론!이적학개론!이적학개론!
best 킹종부 2021.01.15. 10:01
best 아람코 2021.01.15. 10:00
오전에 이적학개론 썰풀겠구만
댓글
아람코 2021.01.15. 10:01
 아람코
근데 단독기사 내는 기준이 있나요??
댓글
마당쇠 2021.01.15. 10:45
 엄마는북패믿어
기자님이 기사 나오기전에 여기에 루머 올리셨는데용 ㅋㅋ
댓글
best 울산이동준산 2021.01.15. 10:01
이적학개론!이적학개론!이적학개론!이적학개론!이적학개론!이적학개론!이적학개론!이적학개론!이적학개론!
댓글
최희원 2021.01.15. 10:02
 킹종부
어 뭐야 진짜 등판 했네?
일단 풀어욧!
댓글
최희원 2021.01.15. 10:02
킹종부 뭐하냐 뒷통수 때려라 빨리~
댓글
김크릿 2021.01.15. 10:02
이적학개론 입맛 다시는 중 ㅋㅋㅋ
댓글
안포 2021.01.15. 10:04
코로나 때문인가?
이적시장이 역대급으로 혼란스럽네요ㅋㅋ
댓글
세오 2021.01.15. 10:14
 JB서울러
메디컬중
댓글
와오유엔 2021.01.15. 10:14
오늘 [단독] 선공개 썰호정 방송 어때??
댓글
10130113 2021.01.15. 10:32
치타 다시 방향 바꿔서 달리기 시작
댓글
김봉남씨 2021.01.15. 11:01
오늘오후
인기1)야잇!
인기2)킹적학개론
인기3)보따리 터졌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감쿨박 2021.01.15. 11:14
예상해봅니다 얘기 나왔던 선수가 딴데로 가는거같으니

박지수, 전격 울산 입단
박지수, 전격 서울 입단

안병준, 전격 제주 입단
이영재, 전격 대구 입단
댓글
태연짱 2021.01.15. 11:24
부산 대어 영입소식이나 들리기를요 ㅠㅠ
댓글
신아영 2021.01.15. 11:26
병준이 강원 다시 온다고 해줘요
댓글
헌신적인악마 2021.01.15. 12:30
알고보니 이적학 개론 님이 가볍지않은 기자 님 혹은 킹조부 님 이면 개 소름 돋을듯 ㄷㄷㄷㄷ
댓글
좀때려 2021.01.15. 12:50
이영재 영입과 안병준 재계약 완료한 수원FC!
댓글
파란문수 2021.01.15. 12:55
이번 이적시장 도대체 어케 돌아가는거여ㄷㄷ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자유 제주유나이티드 유연수 선수 음주운전사고 가해자에 대한 엄벌탄원서 서명을 요청드립니다. 61 [도르~] 감귤국슛돌이 2329 100
홍보 안녕하세요.. 츄또갤에서 왔습니다 :-) (츄르뿌림) (중복참여 가능) 27 김지수 2935 27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FOOTBALL MANAGER 로스터 공지 (7월 7일 베타업데이트) 104 권창훈 13173 57
가이드북 K리그1 가이드북 링크 모음집 13 [도르~] 천사시체 5829 39
정보/기사 2023시즌 K리그1-K리그2 유니폼 통합정보(+서드킷, Ver. 230711 08:52) 27 고랭지동태 11374 36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30 뚜따전 29463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3 가이드 7 권창훈 18959 27
인기 김진태. 이 씨발놈아 17 [도르~] 권라떼 360 34
인기 하 시발 야간알바 잠수탓다 7 강등볼 110 17
인기 술 마시는 거 좋아하면 걍 면허 안 따는 게 맞겠지? 23 최고의명장이강철 155 16
자유
이미지
한국가고싶다 20 0
자유
기본
아이오아이 18 2
사진/움짤/영상
이미지
연희바다성은얏따 8 0
자유
기본
지수연 10 0
자유
기본
단데기 39 3
자유
기본
한프 10 1
자유
기본
킹갓경남이 49 2
자유
기본
a1b2c3d4 18 1
자유
기본
염기훈블루윙즈 20 1
자유
기본
a1b2c3d4 59 5
자유
이미지
수원특례시 25 2
자유
기본
양조위 23 1
자유
기본
애묘인 28 1
자유
기본
방공관제사령부 46 3
자유
기본
굴포천척리델 46 5
자유
이미지
봄날의미래 46 3
자유
이미지
DYU 30 1
자유
이미지
주토피아 32 2
자유
기본
halamerengues 75 4
자유
기본
Snsks 67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