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설정

자유 썰호정

오후 6시쯤 방송 킬까 합니다. 

 

성남 수원 인천 대구 부산 경남, 그리고 박지수 관련 썰 준비. 

댓글 38

best 세금폭격기자자 2020.12.13. 13:18
어느팀 썰 잇다고 얘기 안하셔도 되는데
저번 방송에서 우리팀 얘기 있나요 새끼들 미리 막으려고 하신건가ㅋㅋㅋㅋㅋ
best 나하나쯤이야 2020.12.13. 13:22
포항이 없다? 오히려 좋아
Muniain 2020.12.13. 13:17
부산 마음의 준비하고 들어야겠다...
댓글
공격축구 2020.12.13. 13:17
경남은 또 있어요? 무슨 파도파도 계속 나오네 ㄷㄷ
댓글
best 세금폭격기자자 2020.12.13. 13:18
어느팀 썰 잇다고 얘기 안하셔도 되는데
저번 방송에서 우리팀 얘기 있나요 새끼들 미리 막으려고 하신건가ㅋㅋㅋㅋㅋ
댓글
가볍지않은기자 작성자 2020.12.13. 13:19
 세금폭격기자자
저거 보고 안 왔는데 제가 해당 팀 썰 풀 수도 있죵
댓글
헛소리잘함 2020.12.13. 13:26
 세금폭격기자자
썰 있는지 계속 물어보는 애들은 방제에 이거 적어놓아도 물어볼 듯 ㅋㅋㅋㅋ
댓글
수건 2020.12.13. 13:19
전북은 다음시즌 포기인가요?
댓글
유주 2020.12.13. 13:21
아 저녁먹을 시간이네;;
댓글
조정치인 2020.12.13. 13:26
 조정치인
아니 근데 나쁜소식일수도 있자나,,
댓글
인가랑 2020.12.13. 13:26
또 각도 얼빡샷이면 스팸컨텐츠로 신고할거
댓글
고윤하 2020.12.13. 13:33
6시 몇분 몇초인가요?????????
댓글
아냥 2020.12.13. 13:36
서강준 기자님 빨리 보고싶다ㅠㅠ
댓글
주세종 2020.12.13. 14:13
서울 이번 이적시장도 조졌네..ㅠ
댓글
인천032 2020.12.13. 17:47
 러블리즈정예인
유튜브 썰호정이라고 체널 있음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칼럼/프리뷰/리뷰 2023시즌 K4리그 이적시장 정리(1월 28일)-수정본 NEW 4 프로야야 980 24
홍보 2023시즌 K3리그 이적시장 정리(1월 28일 NEW)-수정본 11 [도르~] 프로야야 5602 17
홍보 국내 유일 K리그2 팟캐스트 <미케친>에서 신규 패널을 모집합니다 9 호감고닉이장관 4947 29
정보/기사 2023시즌 K리그1, K리그2 이적시장 IN&OUT 정리 (230116 14:29) 76 saint-maximin 8291 34
홍보 안녕하세요. 남동구민축구단 재창단을 위해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해보고 있습니다! 독우도구 5800 35
에펨/로스터 FM2022 플스 국축갤 K리그 로스터 (2022.11.30 업데이트) 232 권창훈 20054 93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27 뚜따전 21802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2 가이드 7 권창훈 13815 27
인기 ㅇㄱㅇ 13 [도르~] 김기동의스틸타카 555 27
인기 샐틱 팬들 빡침 ㅋㅋㅋㅋ 9 써치제국 378 18
인기 [오피셜] 텐하흐, 이강인 영입지시 7 마술사김상식 323 16
자유
기본
Lochas 6 2
정신병자
기본
Hamsy 24 0
자유
기본
Haaland 23 0
자유
기본
Lochas 29 2
자유
이미지
잼아저씨 57 4
자유
기본
Haaland 21 1
자유
기본
Haaland 72 5
자유
이미지
마술사김상식 107 5
자유
이미지
전요환 90 10
자유
이미지
Haaland 26 1
자유
이미지
파란문수 85 6
자유
기본
◖⚆ᴥ⚆◗ 52 8
자유
이미지
코리요 96 5
자유
이미지
남녀7세마동석 20 2
자유
기본
postk 98 9
자유
기본
locomotive 47 6
자유
이미지
남녀7세마동석 61 7
자유
기본
김태환악개 51 3
자유
이미지
히키코모리 126 5
자유
이미지
박충견의충균 171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