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설정

자유 내 동생 프로 유스 중학교에서 제시왔다 ㅋㅋ[발롱도르~]

테스트보러 간 날 바로 도장 찍자고 함ㅋㅋ

 

집이랑 멀어서 좀 걱정되긴 하는데 괜찮겠지 뭐,,

 

 

걍 자랑글임 ㅇㅇ

댓글 50

best 월급루팡 2020.09.28. 17:03
나중에 프로되면 펨네의아들 ㅇㅇㅇ 플랜카드 만들어드림
best 월급루팡 2020.09.28. 17:01
ㅊㅋㅊㅋ 집에 돈들어가는거 줄겠네
best 세균맨 작성자 2020.09.28. 17:05
ㅋㅋ나중에 쪽팔릴까봐 유스 학교 이름도 말 안할꺼
best 월급루팡 2020.09.28. 17:01
ㅊㅋㅊㅋ 집에 돈들어가는거 줄겠네
댓글
세균맨 작성자 2020.09.28. 17:02
 월급루팡
프로 유스는 확실히 그게 좋음 ㅎ
댓글
best 월급루팡 2020.09.28. 17:03
 세균맨
나중에 프로되면 펨네의아들 ㅇㅇㅇ 플랜카드 만들어드림
댓글
best 세균맨 작성자 2020.09.28. 17:05
 월급루팡
ㅋㅋ나중에 쪽팔릴까봐 유스 학교 이름도 말 안할꺼
댓글
세균맨 작성자 2020.09.28. 17:02
 꽃침대
ㅅㅅㅅㅅㅅ
댓글
세균맨 작성자 2020.09.28. 17:11
 [관상동맥]
한번 생각해봄ㅋㄷㅋㄷ
댓글
세균맨 작성자 2020.09.28. 17:16
 괴즐케사
수미 중앙수비 중미 공미 다 보는데 아직 딱 정해진건 없음 ㅇㅇ
댓글
혜요 2020.09.28. 17:18
세균맨의 동생 펨네의 자랑 호빵맨 군 장래가 기대가 됩니다. 플랜카드 붙여드림
댓글
수석코치 2020.09.28. 17:19
세균맨의 동생은 무슨 맨이지...?

암턴 ㅊㅊㅊㅊㅊㅊ
댓글
세균맨 작성자 2020.09.28. 17:22
 수석코치
ㅅㅅㅅㅅㅅㅅ
댓글
세균맨 작성자 2020.09.28. 17:23
 레어코일
괴랜은 점..


농담이고ㅋㅋ 이랜드좋지 인서울아니여
댓글
챔경남 2020.09.28. 17:25
아이고~ 유망주시구나~ 실전감각이 필요할땐 어디? 지금 전화주세요 055-283-2020 공오오 이팔삼에 이공~이공~
댓글
세균맨 작성자 2020.09.28. 17:29
 챔경남
원래 평소에 구단 사무국 번호를 외우고 다니시나여 ㅎㄷㄷ
댓글
챔경남 2020.09.28. 17:31
 세균맨
저는 악성클레임을 넣는 팬이 아닙니다(찡긋)
댓글
세균맨 작성자 2020.09.28. 17:33
 착하게살자
이참에 외국어배우고 에이전트의 길로 가야되나..ㅋㅋ
댓글
부천연어 2020.09.28. 18:53
동생분이 미래에 네좆 메좆 호좆 흥좆처럼 좆의 칭호를 가지실수 있길 기원합니다
댓글
권창훈 2020.09.28. 19:03
ㅎㅎ 프로까지 별탈없이 잘 갈수있음좋겠다 축하한다고 전해줘~
댓글
세균맨 작성자 2020.09.28. 19:10
 권창훈
감사합니당ㅎㅎ
댓글
GD 2020.09.28. 19:25
이글보고 친구동생 아직 프로 유스에 잇나봣더니 아직도 잇구먼
댓글
고정닉 2020.09.28. 19:31
꼭 프로까지 직행해서 집안의 자랑이되길!!! 부럽다!!
댓글
블루스 2020.09.28. 21:26
ㅊㅋㅊㅋ 펨네 아웃풋 또 하나 늘겄다 펄럭
댓글
세균맨 작성자 2020.09.28. 21:41
 침투하는아린
개랑임;
댓글
침투하는아린 2020.09.28. 21:44
 세균맨
ㅈㅅ;; 동생분 어디 감자쪽이나 아산쪽 가셨나봐요
댓글
세균맨 작성자 2020.09.28. 22:44
 침투하는아린
밑으로 감여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홍보 [지기원정대] K리그1 팟캐스트 K득K득 E86 방송안내 및 댓글 읽어드립니다. 14 배지기 128 8
판타지리그 2021 판타지리그 단축시즌 참가자 대모집! (총상금 300,000츄르) 18 [도르~] COSMO 551 30
자유 ㅈㅎㅅ씨 꼭 봐주세요. 42 천사시체 2633 137
자유 플스위키 축구 관련 문서 작성 규정 10 ⠠⠎⠯ 771 17
정보/기사 개축조축 FA 예정 명단 21 [도르~] 킹종부 3755 51
에펨/로스터 FM2021 국축갤 로스터 페이스팩 완성본 배포 47 권창훈 3183 17
에펨/로스터 FM21 국내축구 갤러리 로스터 최종업데이트 (10월 8일) 344 권창훈 11978 70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22 주시은 5324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1 가이드 5 권창훈 3433 27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2021년 로스터 통합 공지 1 권창훈 8623 22
인기 북패새끼들은,,, 설라로 떠나고,, 개천새끼들은,,, 인네로 떠나고... 36 [도르~] 천사시체 781 96
인기 김진짜 분데스팬한테 저격먹었네 42 [도르~] 권창훈 807 48
인기 장지현 근황 ㄷㄷㄷㄷㄷㄷㄷㄷㄷ.mp4 8 [도르~] 히꼬작가 304 40
자유
기본
이지아 2 0
자유
기본
큐원상쾌환 12 1
자유
기본
하비스 21 2
자유
기본
Lochas 55 6
자유
이미지
리옹맨 54 7
자유
기본
노랑용 31 3
루머(회원전용)
이미지
나르샤 97 9
자유
기본
로익_레미제라블 48 6
자유
기본
축구안좋아함 78 5
자유
이미지
배지기 78 15
사진/움짤/영상
기본
나르샤 18 2
자유
기본
준아맘 58 6
자유
기본
이지아 24 1
사진/움짤/영상
이미지
나르샤 70 10
자유
기본
고무열동력기 11 1
자유
이미지
FHar 48 8
사진/움짤/영상
이미지
나르샤 43 3
자유
이미지
국수영탐 25 6
자유
이미지
리그의해적들 24 2
자유
이미지
고무열동력기 38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