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설정

정보/기사 '식사 메뉴로 차별?' 취재기자로서 안타깝고 민망한 수원FC[발롱도르~]

댓글 24

best 권창훈 2023.10.30. 12:13
존나너무하네ㅋㅋ 서로모르게라도하던가 ㅅㅂㅋㅋㅋ
best D벡스 2023.10.30. 12:19
예산 쪼들리면 다 일반도시락 주면 되잖음 ㅋㅋㅋㅋ
best 트칸나양아지 2023.10.30. 12:02
당장 남장현이 저거때문에 흑화한거아님???
best 권창훈 2023.10.30. 12:13
존나너무하네ㅋㅋ 서로모르게라도하던가 ㅅㅂㅋㅋㅋ
댓글
럭키금성황소 작성자 2023.10.30. 12:15
 권창훈
공간이라도 분리했으면 괘씸해도 기자든 스탭이든 서로 도시락이 다른 건 모르니까 넘어갈텐데, 저걸 굳이 스탭 도시락을 바닥에 놓는 걸 기자들한테 보여주는건 좀ㅋㅋㅋㅋ
댓글
Kaka 2023.10.30. 12:16
예산 쪼들리는건가
댓글
best D벡스 2023.10.30. 12:19
 Kaka
예산 쪼들리면 다 일반도시락 주면 되잖음 ㅋㅋㅋㅋ
댓글
Kaka 2023.10.30. 12:40
 D벡스
우리팀좀 잘써주세요~ 하는거지 ㅋㅋ
댓글
D벡스 2023.10.30. 12:41
 Kaka
저렇게 걸리는 거면 그닥 별로로 보이긴 함 좋은 거 받은 사람이 괜히 미안해지는 어처구니 없는 상황 ㅋㅋ
댓글
쁘로빠시아맨 2023.10.30. 12:34
세상 제일 치졸한게 쳐먹는걸로 삔또상하게 하는 것들이다 수프 좆소보다 몬하노
댓글
담대 2023.10.30. 13:05
야 씨 아무리 그래도 아직도 저렇게 발전이 없냐..
댓글
Bandiere 2023.10.30. 13:08
짭수런트는 발전이 없네
댓글
참내어이음따 2023.10.30. 13:12
진행요원 알바들은 치킨마요 이런 도시락이라더만
저건 기자랑 스텝들 차등둔 도시락이고
댓글
밸큐브 2023.10.30. 13:26
이거 조성룡 저격이네 ㄷㄷ
댓글
julymoor 2023.10.30. 15:34
걍 예산맞춰서 통일 시켜 이게 뭐냐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홍보 ACL 16강 리뷰/신국립 클래식 더비부터 만 명 공짜표 뿌린 J리그/덴노배 캐리한 정성룡 뚜따전 81 5
자유 [오피셜] FFL 연기 13 젠지 882 34
자유 2024년 국내 축구 일정(K리그1~K4리그) 10 미늘요리 1035 35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FOOTBALL MANAGER 로스터 공지 (7월 7일 베타업데이트) 116 권창훈 17036 57
가이드북 K리그1 가이드북 링크 모음집 13 [도르~] 천사시체 8443 39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30 뚜따전 32749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4 가이드 7 권창훈 21570 27
인기 이승우 4 히든풋 754 20
인기 ㅋㅋ리그개막 하루전에 이적하는 새끼가 어디있음 3 [도르~] 염기훈과카즈키 271 20
인기 이승우 명단 다시 등록됐다고 함 6 방공관제사령부 241 11
자유
이미지
승격 4 0
칼럼/프리뷰/리뷰
기본
부산빠순구 1 0
오피셜
기본
스위스위스 43 3
자유
기본
염기훈과카즈키 80 6
자유
기본
기성용 11 1
자유
기본
레어코일 74 5
정신병자
이미지
고독한아길이 16 1
자유
이미지
연양갱 36 5
자유
이미지
방공관제사령부 17 1
자유
이미지
waco 42 1
자유
이미지
모라이스Imissyou 60 2
자유
기본
팔로세비치 35 2
자유
이미지
롤페스 32 2
자유
기본
리더쏘 85 2
자유
기본
나나세 11 1
자유
기본
수원삼성승격하자 19 1
자유
이미지
고독한아길이 26 0
자유
이미지
a1b2c3d4 61 2
자유
기본
62-1번 35 2
자유
기본
한량치킨 32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