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설정

픔느 겜만든다고 기획하던거 이제 직업 디자인 끝났다

그ㅜㄴ데 만들어놓고도 걱정되는점

 

시발 이걸 어케 디비에 데이터화 시켜놓지?ㅎㅎㅎ

 

아 근데 직업별로 스킬..... 구분은 안할꺼니깐 통합스킬 30개정도 만들어 놔야되네

댓글 1

낭만고양이 2024.05.17. 08:52
스킬별 딜량도 셋팅해야 하고 스킬 레벨링 있으면 그거에 대한 공식, 캐릭터 어빌에 대한 데미지.. 에잇 내가 이래서 옛날에 게임 개발을 접었지..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이벤트 FMN의 마지막날 여는 이벤트 (마감 5/31 23:59) 2 임윤아 118 10
픔느 갤 이전관련 공지 1 임윤아 164 12
픔느 필독! 진행자입니다. 임윤아 435 7
픔느 FMN S28 선수신청 (~5/30 23:59)(수정) 79 임윤아 1268 59
픔느 FMN S28 구단신청 (~5/30 23:59)[npc 능력치 2차수정] 14 임윤아 525 12
픔느 구상중인 시즌 운영방안 (수정 6차) 14 임윤아 254 9
NQ KOREA
기본
아리 30 4
NQ KOREA
기본
아리 140 16
NQ KOREA
이미지
아리 52 6
NQ KOREA
이미지
아리 87 9
NQ KOREA
이미지
아리 28 5
NQ KOREA
이미지
아리 46 4
NQ KOREA
이미지
아리 22 3
NQ KOREA
이미지
아리 20 4
NQ KOREA
이미지
아리 47 6
NQ KOREA
이미지
아리 159 24
NQ KOREA
이미지
아리 51 6
NQ KOREA
이미지
아리 117 9
NQ KOREA
이미지
아리 171 15
NQ KOREA
이미지
아리 90 8
NQ KOREA
이미지
아리 36 4
NQ KOREA
이미지
아리 109 5
NQ KOREA
이미지
아리 51 5
NQ KOREA
이미지
아리 67 6
NQ KOREA
이미지
아리 35 7
NQ KOREA
이미지
아리 3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