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설정

nerved [구단주들] 6. 칼바람 FC

banner.png

 

 

[구단주들] 6. 칼바람 FC

 

 

[fem:ne]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정소민] 안녕하세오 구단주 처음해보는 바지사장 정소민이에오.

 

[fem:ne] 제가 맡았던 '대한민국'에서 함께한 기억이 나요. 갤 활동량은 높지 않으셨지만 본인 캐릭터는 확실하게 잘 키우셨던거 같아요.

[정소민] 제 기억에는 해린님이 갑자기 레드불로 이적시켰다가 1주만에 다시 복귀해달라고 부탁해서 복귀한 기억밖에 안남았어오... 그때는 줘 패고 싶었어오...

 

 

[fem:ne] 이번엔 ST가 아닌 중앙미드필더로 돌아오셨습니다. 해당 포지션을 선택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정소민] 아무래도 ST가 넘치다 보니 포지션을 맞추기 위해서 어쩔수 없는 선택이였어오.

 

 

[fem:ne] 좋습니다. 이제 구단질문으로 가볼게요. 솔직히 말하면, 정말 의외의 창단이었습니다. 과정을 말씀해주실래요?

[정소민] 대전의 아들 팀원들이 죄다 칼바람 충이여서 시즌내내 칼바람을 같이 했는데 이럴거면 칼바람 팀을 만들자는 의견이 나왔어오...

그러다 뉴저지님이 은퇴를 한다길래 농담반 진담반으로 은퇴 안하면 팀 창단해서 상점 가이드 해준다고 했더니 진짜 은퇴를 번복했어오...

 

 

[fem:ne] 팀명이 칼바람 FC입니다. 

[정소민] 네 줄여서 KFC에오 후라이드 치킨이 생각나오.

 

 

[fem:ne] 칼바람 나락을 10명이서 하는 것/리그 우승, 둘 중 선택하라면 무엇인가요?

[정소민] 당연히 칼바람 내전이에오. 우리팀의 기조는 성적보다 행복이에오.

 

 

[fem:ne] 멤버가 상당히 화려한 편에 속하죠. 진행자 양조위, 츄사장 김태연, 뉴저지, 그리고 드록바. 어떻게 멤버를 구성하게 되신건가요?

[정소민] 다들 대전의 아들 팀원이였고 같이 칼바람을 자주하던 멤버들이에오... 사실 홍xx 쟐xxx 죠xx 등 생각하던 사람들이 여러명 더 있는데 그 사람들은 다른팀 구단주거나 지명선수로 가버렸어오...

 

 

[fem:ne] 드래프트 추첨이 얼마전에 있었죠. 이후 2번의 픽트레이드도 있었습니다.

[정소민] 진짜 양조위 개똥손이에오. 어떻게 자기 팀 순서를 366366으로 뽑아버릴수가 있는거에오... 

안그래도 칼바람 하는 사람들만 뽑아야 해서 픽이 제한적인데 4라운드나 6픽을 해버리면 멤버를 완성도 못시키고 계획이 망가질꺼 같았어오...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츄르적금을 깨버린거에오...

 

 

[fem:ne] 특이하게도, 지명 선수중 3명이 수비수입니다. 양풀백과 센터백 한명이죠. 공격을 맡아줄 네임드 영입에 사력을 다할 것으로 평가받고 있는데요.

[정소민] 아무래도 다들 착하다보니 노잼 포지션도 과감하게 해주었어오. 공격수는 뽑아온다는 마인드로 드래프트를 진행할거 같아오.

 

 

[fem:ne] 에라이 레이커스와 영혼의 라이벌 관계인 듯 합니다. 초기 구성원이 대부분 쟐로로씨의 메르카바/센추리온 느낌을 공통적으로 담고 있죠. 두 팀간의 드래프트 수싸움이 치열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정소민] 그 부분은 전혀 걱정하고 있지 않아오. 쟐로로시와 저는 굉장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오... 서로서로 양보하면서 좋은 드래프트가 될거라고 믿어오.

 

 

[fem:ne] 팀의 전술가가 정해졌는지, 그리고 이번 시즌 전술적인 컨셉을 구상해놓으신게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정소민] 전술가는 이번시즌 진행자이자 실질적인 구단주인 양조위님이 해주기로 했어오. 저번시즌 대전의 아들에서 실패한 경험이 아주 좋은 거름이 될거라고 믿고있어오.

 

 

[fem:ne] 앞서 말했듯이 드래프트 관심 선수가 있을텐데요. 관심있는 선수를 3명 정도 꼽아주실수 있나요?

[정소민] 따로 누구를 뽑기 보다는 칼바람을 좋아한다고 말해주신분들은 전부 주시중이에오. 그렇게 넓게 잡아도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걱정을 하고있어오.

 

 

[fem:ne] 이르지만, 경계대상이 될만한 팀을 꼽는다면요?

[정소민] 아무래도 전술가 쟈로로시를 필두로 저번시즌 나꽁리의 엄청난 성공을 만든 나꽁님이 포함된 레이커스가 가장 무섭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어오.

 

 

[fem:ne] 드래프트 참여 선수들에게 본인 팀 홍보 부탁드려요.

[정소민] 칼바람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래프트 전까지 많은 쪽지 부탁드려오. 여러분이 쪽지 안주시면 저희 팀 망해오.

 

 

 

<fem:ne 구단주들 특집 시리즈>

 

 

 

 

 

 

 

 

 

haerin@femne.kr

 

 

fee.png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이벤트 FMN의 마지막날 여는 이벤트 (마감 5/31 23:59) 2 임윤아 129 10
픔느 FMN S28 선수신청 (~5/30 23:59)(수정) 79 임윤아 1335 59
픔느 FMN S28 구단신청 (~5/30 23:59)[npc 능력치 2차수정] 14 임윤아 534 12
픔느 구상중인 시즌 운영방안 (수정 6차) 14 임윤아 267 9
픔느
기본
조니뎁 87 12
픔느
기본
mrfeelgood 20 3
픔느
기본
임윤아 13 1
픔느
기본
Giallorossi 34 4
픔느
기본
광배 15 1
술주정
기본
낭만고양이 16 2
픔느
기본
임윤아 16 4
픔느
기본
낭만고양이 15 4
픔느
기본
김태연 33 7
픔느
기본
강강해린 19 2
픔느
기본
광배 23 3
픔느
기본
하오골 58 3
픔느
기본
강강해린 13 1
이벤트 참여
기본
mrfeelgood 27 5
이벤트 참여
기본
정소민은처음이라 20 6
이벤트 참여
기본
아리 24 3
이벤트 참여
기본
광배 34 6
이벤트 참여
기본
권병장 21 3
이벤트 참여
기본
Giallorossi 47 3
이벤트 참여
기본
Muumi 2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