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설정

FM17/구작 자유 스탭 소개[발롱도르~]

  • Ending
  • 392
  • 2
  • 4

스탭 소개

감독으로써 당신은 다양한 종류의 뛰지 않고 당신 대신 다른 라커룸의 일을 맡는 스탭을 고용하는 것을 원할 것입니다. 이런 일들이 효율적으로 수행되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은 적절한 사람을 각각의 일에 고용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스탭 화면의 멤버 탭은 당신의 팀이 현재 고용 중이고 각각의 일(혹은 역할)에 고용된 모든 스탭 멤버를 보여줍니다. 각각의 스탭의 역활들은 다른 역할을 맡고 있어서 다른 특성이 요구 됩니다. 각각의 역활에 기준이 되는 역할과 필요한 특성은 코치, 스카우트, 체력코치에서 설명합니다.

 

스탭 화면에서 다른 탭들은 당신에게 보여줍니다:

 

 -당신의 스탭들에게서 당신이 구단을 관리하는 데 돕기위해 조언을 받습니다.

 

 -특정 스탭멤버나 당신에게 다양한 역할을 맡깁니다(역할 설정은 스탭 역할 가이드에서 설명합니다). 이런 역할들은 각각의 역할들에게 추가적입니다(역할을 좀 더 준다는 듯ㅇㅇ)

 

 -당신이 새로 계약할 스탭을 찾는 것을 돕기 위해 스탭 검색 특징을 활용합니다. 스탭 계약에 관한 조언은 스탭 계약에서 얘기하겠습니다.

 

1.스탭 프로필

  그의 상황판 탭에서 보여지는 스탭의 프로필은 그 스탭의 속성과 다양한 다른 정보를 보여줍니다.

 

1.1 스탭 속성

 선수들처럼 스탭도 당신이 그들의 능력을 판단할수 있도록 1에서 20사이로 측정된 속성을 가집니다. 이들은 선수 훈련 능력으로 분류 되어있고, 주로 스탭들이 당신의 선수를 얼마나 잘 훈련시키는 지에 영향을 줍니다. 그리고 정신적 능력은 스탭이 다양하면서 다른 그의 일을 얼마나 잘 수행하는 지에 영향을 줍니다. 예를 들면, 그가 얼마나 선수의 능력(어빌)을 잘 측정하는 지 그리고 그가 얼마나 전술이해를 보여주는 지가 있죠.

 

1.1.1 특성 개발

 

 자격증

  코치 연수를 감으로써 코치가 코치 자격증을 얻는다면 그의 특정한 선수 훈련 능력은 성장합니다. 코치의 현재 자격증은 그 스탭의 프로필에서 세부사항 패널에서 볼수 있습니다. 자격증 순서는 대륙 프로 라이센스,대륙 A~C 라이센스, 국가 A~C 라이센스(A, B, C 순입니다.)으로 높습니다.

 

  가장 높은 코치 자격증을 얻지못하고 코치 역할에 고용된 스탭은 코치 연수를 간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런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리기보다는 연수를 보내고 싶다면 그의 계약 패널 아래에 있는 '코치 연수 보내기'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 구단의 구단주가 연수를 보내는 것을 동의해야만 합니다.

 

1.1.2 

  그의 커리어의 끝에 다다른(곧 은퇴할) 선수는 당신이 특정 스탭 역활을 그에게 제안한 후에 스탭 속성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행동 패널 속의 조언-미래에 스탭으로 전직 권유를 선택함으로써 이루어 집니다. 선수가 고려하고 있는 역활을 선택하고 싶다면  그의 상황판 패널 아래의 정보-장기 계획에서 보고 조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는 당신의 제안에 좀더 긍정적으로 반응하겠죠.

 

  선수는 그를 스탭으로써 그를 가능하게 하는 제안을 받음으로써 반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수락한다면 당신은 그의 상황판아래에 코치 능력을 볼 수 있을 것이고 그에게 스탭 혹은 선수/스탭 계약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대신에 그가 너무 어리거나 그의 선수생활에 집중하는 것을 이어가고자 한다면 거절할 수도 있습니다.

 

1.2 다른 정보

 다른 스탭 특성은 그의 개인 정보에 있습니다. 특정한 주요 정보는 국적, 나이, 명성 그리고 코치 자격증이 있고 이들은 스탭 계약시에 추가적인 주요 특성으로 고려할만 합니다. 추가적으로 당신은 스탭들의 역할 중 하나인 적응력과 따로 분류된 패널에서 볼 수 있는 그의 다른 국가들에 대한 정보력을 고려해야 합니다(스탭 프로필의 더 많은 정보들은 스탭 계약에서 설명합니다.).

 

 전술 패널은 주로 그 스탭의 전술 선호에 관한 정보를 포함합니다. 그 패널의 코치 스타일은 스탭이 훈련을 어떻게 설정하는 것을 선호하는 지 보여줍니다. 하지만 이런 선호는 오직 그가 전술이나 훈련 설정에 관해 책임을 맡을 때에만 관계있습니다. 예를 들면, 당신은 스탭 업무 화면의 1군 경기 훈련 실행이나 유소년 경기 훈련 실행을 관리할 스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당신이 휴가 중이거나(이 경우 일지라도 당신은 '현재의 전술을 사용'을 요청할 수 있을뿐더러 이경우 스탭의 전술 선호는 관계 없습니다.) 당신이 스탭 업무 화면의 훈련 실행의 책임을 당신에게 맡긴다면 당신의 경기 훈련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스탭의 프로필은 또한 당신에게 계약 세부사항을 보여주고 그가 지금 당신에게 줄 조언을 하기도 합니다(당신이 볼 수 있는 패널의 수는 당신의 화면 해상도나 당신의 설정에 따라 다릅니다. 모든 패널을 보기 위해 당신은 설정 화면으로 가서 텍스트 및 이미지 크기를 확대(95%)하거나 축소(75%)해야 합니다.)

 

  스탭 특성 패널의 아래에 나오는 정보는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공하는 정보:

    그의 성격과 언론 관리 스타일(이것들은 해당되는 곳에서 설명 하겠지만 고려할만한 중요한 특성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의 경향(이것은 당신이 사용하는 전술과 그가 구단을 어떻게 운영하는지 어디에 관련있는 지에 영향을 줍니다.)

 

    그의 라커룸 스탭 지식도(이것은 각각의 주제에 관해 그가 줄 조언에 퀄리티에 영향을 줍니다)

 

 

이상입니다. 중간에 글자가 안나오고 해서 몇번 수정하고 했습니다. 중간중간 의역하기도 하고 안 맞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했으니까 토토하게 추천좀 주세요

 

댓글 2

Ending 작성자 2017.01.19. 19:52
 펨스
끝났습니다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읽어보세요! FM 자유게시판 통합합니다. 2 천사시체 426 5
읽어보세요! FM2017 자료 추천 및 패치방법 및 기타 가이드 반커브 5272 6
읽어보세요! [참고] FM관련 유저들이 자주묻는 질문 [Q&A] 반커브 11983 98
읽어보세요! [뉴비 필독] FM2017/구작(관련) 게시판 운영정책 반커브 3891 102
읽어보세요!
기본
천사시체 426 5
FM17/구작 자유
이미지
에리치 855 3
FM17/구작 자유
기본
Hi_Mr.Hell_Joseon 232 0
FM17/구작 자유
기본
QAF 293 0
FM17/구작 질문
기본
호랑이 230 0
FM17/구작 자유
이미지
Hi_Mr.Hell_Joseon 1406 2
FM17/구작 자유
기본
오통 227 0
FM17/구작 자유
기본
코브 482 0
FM17/구작 자유
이미지
마루에몽 166 1
FM17/구작 자유
기본
fm개초짜 377 1
FM17/구작 자유
기본
fm개초짜 387 1
FM17/구작 자유
이미지
GraeStoke 306 2
FM17/구작 자유
이미지
GraeStoke 758 1
FM17/구작 자유
이미지
GraeStoke 248 2
FM17/구작 자유
이미지
GraeStoke 178 1
FM17/구작 자유
이미지
GraeStoke 220 0
FM17/구작 자유
기본
GD7 348 1
FM17/구작 자유
기본
단군할아버지 647 2
FM17/구작 자유
이미지
GraeStoke 430 2
FM17/구작 질문
기본
에펨뉴븨 329 1